메뉴 닫기

코오롱멀티비타민

Lee Seung Gi * 코오롱 스포츠 2012 F/W (30″)

코오롱멀티비타민

카카오, 코오롱제약의 다이어트컵 등이 있다. 더 바이탈 슈퍼푸드는 비타민 1일 영양 권장량 100%를 함유한 제품으로, 장수국 식단에 자주 올라가는 블루베리·토마토·해조류 등의 슈퍼푸드 원료가 들어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얼쑤의 자연한끼, 서울우유의 쉐이킹 다이어트 카카오, 코오롱제약의 다이어트컵 등이 있다.

‘비타케어 멀티비타민’을 제공했다. 또 벤처기업 토비코에서 생산된 김치유산균 비타민 ‘김치 멀티7’의 포장도 캡틴박 캐릭터로 꾸며졌다 박지성 티셔츠나 박지성 타월은 코오롱인더스트리와 다님디엔씨의 제품이다. 대기업·중소기업 너도나도 진출 CJ, GS, 신세계 등 대기업이 장악한 시장에 코오롱웰케어-store, 농심. 있는 비타민, 영양 간식 등도 할인 판매해 이용하기 편하다.

코오롱멀티비타민

슬리밍 제품뿐 아니라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도 새해 건강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건강미가 돋보이는 미남·미녀가 선착순 100명의 소비자들에게 코오롱제약의 씹어먹는 비타민 ‘비타케어 멀티비타민’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11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코오롱제약과 공동으로 저가 건기식 기획 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건강미가 돋보이는 미남, 미녀가 선착순 100명의 소비자들에게 코오롱제약의 씹어먹는 비타민 ‘비타케어 멀티비타민’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코오롱멀티비타민 건강미가 돋보이는 미남, 미녀가 선착순 100명의 소비자들에게 코오롱제약의 씹어먹는 비타민 `비타케어 멀티비타민`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은 친숙한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아웃도어 브랜드다 비타민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오롱인터내셔널은 수험생 등을 대상으 로 한 휴대용 산소 발생기 ‘O2 플러스’를 오는 8월말 출시한다. 슬리밍 제품뿐 아니라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도 새해 건강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아웃도어 상품도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츄어블.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고루 갖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