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코큐텐비타민

코큐텐(코엔자임큐텐)

코큐텐비타민

이 제품은 하루 한 캡슐 섭취로 코큐텐 100mg을 비롯해 비타민A·B·C·E 등 여러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JW중외제약은 코엔자임Q10과 고함량의 비타민E가 함유된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 보통 한 알에 5~10mg 정도로 낮은 용량이 들어 있어 국내 허가 제품과 함께 복용했을 때 별 문제 되지 않는다.

JW중외제약,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 "코엔자임Q10으로 노화 방지, 건강관리 두 마리 토끼 잡으세요" JW중외제약은 코엔자임Q10과 고함량의 비타민E가 함유된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를 출시했다. 녹십자 코큐텐비타순도 98%, 비타민 C,E, 셀렌, 아연, 망간 함유등이 있다. ‘코엔자임큐텐·코큐텐’을 둘러싼 제품 경쟁이다.

코큐텐비타민

일양약품 ‘코큐텐 비타알부정’은 건강한 환절기에 앞서 꼭 준비해야 할 헬스 품목으로 풍성한 가을과 건강한 겨울 나기에 꼭 필요한 비타민이 골고루 함유된 필수 영양제다. 영양제 시장에서 비타민이 차지하고 있는 독보적 지위에 도전해보겠다는 전략이다.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코엔자임Q10과 고함량의 비타민E가 함유된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사진>을 22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코큐텐에 일명 ‘항산화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비타민 A, C, E를 함께 넣은 항산화제다. jw중외제약 제공 JW중외제약은 코엔자임Q10과 고함량의 비타민E가 함유된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코큐텐비타민 대웅제약과 녹십자는 코큐텐에 비타민을 첨가한 복합제도 최근 출시했다. 식품 원료로 인정받을 경우 비타민 이후 최대의 건강기능성 식품 시장이 열릴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JW중외제약은 코엔자임Q10과 비타민E가 함유된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엔자임Q10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높은 혈압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물질로, 코큐텐이라고도 부른다. ‘차세대 비타민’으로 불리는 코큐텐은 인체의 세포내 미토콘드리아에서 생성되는 조효소로, 인체에 해로운 활성산소를 잡아주고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것으로 알려진 생리조절물질이다. JW중외제약은 코엔자임Q10과 고함량의 비타민E가 함유된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엔자임Q10으로 노화 방지, 건강관리 두 마리 토끼 잡으세요” JW중외제약은 코엔자임Q10과 고함량의 비타민E가 함유된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를 출시했다. 인체 세포의 에너지 생성 단위인 미토콘드리아의 필수 성분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