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콘치즈구이레시피

(간단 자취요리)♡콘치즈 만들기~초간단 간식만들기,Corn cheese

콘치즈구이레시피

이날 서울시 택시기사들이 꼽은 ‘택시 맛객’으로는 비빔국수. 전기구이통닭인 누룽지콘치즈통닭 1만8000원, 누룽지양념 1만7000원 등이 있다. 치킨의 요리화를 시도한 ‘치킨매니아’는 다양한 종류의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칠리 콘 카르네 볶음밥, 그리스식 크레탄 샐러드, 싱가포르식 삼발 소스를 곁들인 라이스 누들 볶음 등이 제공되며, 즉석 코너에서는 토시살 구이와 일본식 오코노미야키와 우동을 즐길 수 있다.

장작구이 방식은 고기가 서서히 익기 때문에 육질이 쫄깃하다고 한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등 완제품 2종과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앰플 등 모두 3종으로 출시됐다. 바닐라빵 프렌치 토스트 등을 런치로는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와 콩을 곁들인 샐러드 스커트 스테이크. 이탈리아 중에서도 로마식 레시피에 충실해 이를 바탕으로 뉴욕의 맛을 살짝 입혔다.

콘치즈구이레시피

최근 SNS에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레시피가 활발하게 공유되면서 가정 내 필수가전처럼 여겨지는. 삼겹살·돼지막창·생선구이 등은 물론 토스트·계란빵·콘치즈 등 간단한 오븐요리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3가지 제품 모두 합성착향료, 합성첨가물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았다. ‘펜네 바게트볼’은 부드럽고 상큼한 로제소스와 담백한 치즈가 어우러진 펜네 파스타를 바게트볼에 가득. 스위트콘 치밥 등 여러 굽네 볼케이노 치밥 레시피가 소개돼 있다.

트렌디한 레시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에는 ‘의성마늘햄치즈 호빵’ ‘스위트콘치즈 호빵’을 공급, 판매 채널별 제품을 차별화했다. ■ 먹킷리스트 무한리필 숯불직화구이집이다.

콘치즈구이레시피 ■ 가지오븐구이 -재료 : 가지, 파프리카, 피망, 양파, 다진 소고기, 햄, 베이컨, 스위트콘, 블랙올리브, 치즈 고기의 핏물을 제거해주고, 볶아서 준비합니다. 콘치즈닭도 오늘통닭이 자랑하는 베스트 메뉴다. 역시 스마트오븐에서 10분간 구워준다.

가방’, ‘황금레시피’ 코너 등이 진행된다. 잘 씻은 통닭을 반으로 갈라 준비한다. 소금, 후추 등 향신료를 뿌려 잠시 재워둔다.

마요네즈·설탕·소금으로 간을 맞춘 뒤 치즈를 듬뿍 올린다. 잘 익은 통닭은 깜밥과 함께 달궈진 철판 위에 올려 나온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