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콩나물국밥레시피

최고의 요리비결 플러스 – 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레시피

전라도음식문화원 박중현 원장이 불경기 골목식당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외식 사업자 및 창업자를 대상으로 ‘남도식 콩나물국밥’ 레시피를 전수하다. 과시하지도 강요하지도 않는. 22일 아침에도 콩나물국밥을 만들어 먹고 나왔다고 했다. ‘단지네’는 다수의 요리전문가들이 10년간의 연구로 개발해낸 특제 12가지 천연재료 레시피로 끓여낸 전주 콩나물국밥과 낙지볶음이 메인 요리이다.

‘비비고 소고기장터국은’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소고기와 무청시래기, 무, 콩나물, 대파 등을 넣어. 국물은 비비고만의 특별 레시피인 장터국볶음양념을 사용해, 얼큰한 맛과 소고기 풍미를 살렸다. 강된장보리비빔밥에 콩나물을 더 넣거나 미역국밥에 쇠고기 양지살과 참기름을 추가하는 식이다. 콩나물에는 비타민C가 풍부해 감기에 도움이 된다.

콩나물국밥레시피

하이닥 웰빙 푸드레시피 김선희입니다. 사진. 머물며 콩나물국밥 등을 취재한 뒤 부산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전주콩나물국밥과 함께 주문하면 좋은 메뉴라인을 내세워 테이블 단가를 높였다.

오상진의 오징어 콩나물 국밥이 화제다. 본사에서는 테이블 회전율을 높이기 위해 식재료를 깨끗하게 손질해 각 가맹점에 공급하고, 간편한 조리 레시피를 제공한다. 익숙한 음식 콩나물 콩나물 국밥보다 우리에게 익숙한 것은 빨간 고춧가루가 들어간 콩나물국 일 것이다.

콩나물국밥레시피 맵고 짠 골뱅이무침은 살얼음을 갈아 넣어 시원하고 담백한 냉콩나물국과 곁들여 먹으면 조합이.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면요리 인기를 반영, ‘유어스 비빔막국수’도 판매한다. 대중문화부 ‘집밥 백선생’이 콩나물해장국, 해장라면 레시피를 전한다.

가 맛본 현대옥의 콩나물국밥 맛은 전성기 때의 그것과는 차이가 있었다. 오늘 감기에 도움이 되는 힐링레시피는 ‘콩나물국밥’이다. 실제 특화된 레시피를 적용해 창업을 할 경우에는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데, 이러한 성공사례를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 단지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수업으로 ‘간장 콩나물불고기”간장 콩.불’를 시작했다. 맞춘 레시피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