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콩나물불고기레시피

밥도둑 콩나물 불고기/ 콩나물 돼지고기 두루치기 만들기(Bean sprouts bulgogi,꼬마츄츄)

콩나물불고기레시피

팬에 재운 고기를 볶는다. tvN 맛있는 제육볶음 만들기가 화제인 한편 백종원의 콩나물 불고기 레시피가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원래 제철 쭈꾸미는 샤브샤브를 해먹는 게 좋지만 같은 레시피로 탕을 끓여서 먹는 것도 색다르고 좋다 쭈삼불고기와 똑같이 요리하면 된다.

대패삽겹살은 3등분한다. 11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 콩나물불고기 레시피가 소개됐다. 최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 콩나물불고기 레시피가 소개됐다.

콩나물불고기레시피

손질한 콩나물, 깻잎과 대파를 볶는다. tvN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콩나물불고기 레시피가 화제입니다. tvN 백종원의 콩나물불고기 레시피가 화제입니다.

콩나물 불고기는 콩나물과 불고기 그리고 당면, 깻잎 등이 들어간 음식이다. 콩나물 불고기 레시피 간장 1 자, 고추장 5큰 술, 고춧가루, 다진 마늘 2스푼, 매실청 1스푼을 잘 섞어 콩나물 불고기 양념을 만든다. "‘집밥백선생’ 캡처" ‘집밥 백선생’에서 만능 맛 간장을 이용한 간장 콩나물 불고기 레시피를 선보였다.

콩나물불고기레시피 지난 2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은 ‘만물상 최고 3대 명인의 여름철 일주일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마지막으로 문화센터 스타강사 김선영은 10분 만에 뚝딱 만드는 콩나물 불고기와 숯불구이 맛 나는 돼지 불백 레시피를 소개한다. 자두 2개를 으깨서 과즙을 콩나물에 섞어주고 소금 1/3큰술을 넣고 3분간 절인다.

만물상 콩나물돼지불고기 레시피 콩나물을 씻어 물기를 제거한다. MBN의 ‘알토란’에서는 ’10분만에 뚝딱!, 콩나물 불고기’ 요리법이 방송됐다. 콩나물돼지불고기, 찜닭 ‘살림 9단의 만물상’ 콩나물돼지불고기, 쌍화탕 찜닭 레시피가 주목 받고 있다.

백종원 콩나물불고기 레시피는 콩나물과 대패삽겹살이 주 재료로 소스는 닭갈비 소스를 이용하면 된다. ‘집밥 백선생3’ 콩나물찜·간장 콩나물 불고기·콩나물전 레시피 공개…"참 쉽쥬?"  백종원이 ‘집밥 백선생3’에서 다양한 콩나물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