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콩탕레시피

콩비지찌게 황금 레시피

콩탕레시피

그러나 대부분은 웰빙식 흉내내기에만 급급할 뿐 특별히 건강을 고려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곳은 찾아보기. 보리밥, 콩탕 등으로 이어진다. 식당에서 팔던 된장찌개, 콩탕, 청국장을 가정 간편식으로 제품화한 것. 식당에서 팔던 레시피에 물만 더 부어 끓이면 집에서도 비슷한 맛이 나도록 구성했다. ‘맛있는 아이디어’ 코너에서는 몸에 좋은 요리들이 소개됐다.

엄선된 재료와 전통 레시피로 맛집으로 떠오른 의정부에 위치한 강원도 토속 음식 전문점 `의정부. 이어 쌉싸름한 맛과 수육이 어우러진 부추보쌈, 들깨칡칼국수, 보리밥과 콩탕까지 정갈한 음식이 이어져 나온다. 보리밥과 콩탕, 후식인 감자떡까지. 총 10여 가지의 음식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kr을 통해 각 식품의 효능, 영양성분, 레시피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콩탕레시피

바나나케이크 레시피도 공개됐다. 전통 레시피를 고집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의정부맛집 ‘산너머남촌’이 엄선된 재료와 전통 레시피로 강원도 토속음식을 제대로. 여기에 보리밥과 콩탕까지 먹으면 감자떡이 후식으로 나온다.

코스요리는 호박죽으로 시작으로 묵밥, 묵전, 녹두닭, 부추보쌈, 감자옹심이, 보리밥, 콩탕 등이 나온다. 잘 삶은 돼지고기와 부추가 함께 나오는 부추보쌈, 들깨칡칼국수감자옹심이중 택1, 보리밥과 콩탕까지 숨차게 먹고 나면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감자떡이 나온다.

콩탕레시피 여기에 전통 레시피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화학조미료를 일체. 보리밥, 콩탕 등이 나온다. 바나나, 달걀 1개, 생강을 넣고 믹서로 갈아 버터를 두른 팬에 잘 구워내면 완성된다.

맵고 짠 양념을. 정통 레시피를 고집하며 다른 곳에서 흉내낼 수 없는 특별한 맛을 낸다. 특히 건강한 식재료, 정직한 레시피로 모든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건강에 매우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