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크랜베리비타민

당신 몸에 ‘비타민D’가 부족할 때 나타나는 7가지 위험신호

크랜베리비타민

크랜베리·아로니아·블루베리의 2가지 맛이 있어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크랜베리 효능> 크랜베리는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와 E가 풍부해 피부 노화를 막아주고 기억력 저하를 예방해준다. 아니라 비타민, 칼슘, 철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수험생들을 위한 영양 보충 간식으로 제격이다.

아니라 비타민, 칼슘, 철분 등을 함유해 수험생이나 바쁜 직장인의 영양 보충 간식으로 제격이다. 노화 방지 크랜베리에는 비타민C와 E가 풍부해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과가 좋다.

크랜베리비타민

또한 비타민 C와 E가 풍부한 것은 물론, 박테리아가 체내에 결합하는 것을 막아주는 프로안토시아니딘이 들어있어 구강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귀리·통밀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든 푸레이크에 비타민C가 풍부한 크랜베리와 아몬드, 그래놀라가 들어가 영양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크랜베리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동맥경화를 예방해주고 심장 건강을 도와준다.

십자화과 채소는 꽃모양 혹은 잎이. 블랙베리, 크랜베리, 라즈베리, 딸기 등 다른 베리류도 블루베리와 비슷한 효능이 있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은 간편하게 뜯어서 바로 마실 수 있다.

크랜베리비타민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심한 일교차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 비타민 C와 E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크랜베리로 건강도 챙기고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랜베리는 미국의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에 칠면조 요리와 함께 꼭 등장하는 과일로 콜레스테롤과 지방이 들어있지 않으며 나트륨 함량이 매우 낮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농심 켈로그의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귀리·통밀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든 프레이크에 비타민C가 풍부한 크랜베리와 아몬드, 그래놀라가 들어가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귀리, 보리, 통밀, 쌀, 옥수수 등 5가지 곡물로 만든 오곡 푸레이크가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고, 체리맛 크랜베리를 더해 비타민C까지 든든하게 보강했다. 줄여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 등 각종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다.

또한 비타민 C와 E가 풍부한 것은 물론, 박테리아가 체내에 결합하는 것을 막아주는 프로안토시아니딘이 들어있어 구강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