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크랜베리비타민C

커피 대신 선택할 수 있는 건강 음료! 히비스커스 차의 효능 8가지

크랜베리비타민C

특별하게 알려진 식이요법은 없지만, 크랜베리 주스나 비타민 C 섭취가 권장된다. 수험생에게는 적정량의 수분 보충도 필수다. 농심 켈로그의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귀리·통밀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든 프레이크에 비타민C가 풍부한 크랜베리와 아몬드, 그래놀라가 들어가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베리앤넛바는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 비타민 C가 풍부한 크랜베리와 같은 베리와 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 진한 프리미엄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특히,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들어있는 크랜베리, 아몬드와 땅콩 등이 함유돼 두뇌 활동이 많이 필요하고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의 오후 3시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크랜베리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동맥경화를 예방해주고 심장 건강을 도와준다.

크랜베리비타민C

크랜베리는 미국의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에 칠면조 요리와 함께 꼭 등장하는 과일로 콜레스테롤과 지방이 들어있지 않으며 나트륨 함량이 매우 낮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귀리·통밀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든 푸레이크에 비타민C가 풍부한 크랜베리와 아몬드, 그래놀라가 들어가 영양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비타민 C와 E가 풍부한 것은 물론, 박테리아가 체내에 결합하는 것을 막아주는 프로안토시아니딘이 들어있어 구강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각 사 베리앤넛바는 항산화 영양소가 함유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들어 있는 크랜베리, 아몬드와 땅콩, 초콜릿 등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들어있는 크랜베리, 아몬드와 땅콩 등이 함유돼 두뇌 활동이 많이 필요하고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의 오후 3시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크랜베리비타민C 특별하게 알려진 식이요법은 없지만 크랜베리 주스나 비타민C 섭취가 권장된다. 화려한 크랜베리 베이스 위에 독보적으로 빛나는 실버 펄을 자랑한다. 노화 방지 크랜베리에는 비타민C와 E가 풍부해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과가 좋다.

또한,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풍부한 크랜베리, 아몬드와 땅콩 등이 함유돼, 맛과. 롯데칠성음료은 휴대하기도 좋고, 식용 방법도 간편한 ‘데일리-C 곤약젤리’를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