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크림스파게티소스

소스부터~ 새우새우한! ‘새우 크림 스파게티’ / 파스타 / 새우요리 / 새우스프레드 / 화니의 주방 / 늄냠TV

크림스파게티소스

애피타이저로는 시저 샐러드와 트러플 양송이 크림 수프, 지중해식 해산물 수프, 아보카도와 아마씨 오일을.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등 8종의 메뉴 중에서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백종원은 먼저 "주력. "떡볶이 소스 맛이 기성품 맛이다. ‘자신있다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역시 크림소스에 체다, 파마산치즈쉬레드를 더하여 풍부한 크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스파게티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명란크림스파게티’는 명란 특유의 짭쪼름한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가 만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명란크림스파게티’는 명란 특유의 짭쪼름한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가 만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세븐일레븐측은 강조했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역시 크림소스에 체다, 파마산치즈쉬레드를 더해 풍부한 크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스파게티다.

크림스파게티소스

‘자신있다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역시 크림소스에 체다, 파마산치즈쉬레드를 더해 풍부한 크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스파게티다. 가격은 3500원이다. ‘자신있다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역시 크림소스에 체다, 파마산치즈쉬레드를 더하여 풍부한 크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스파게티다.

농심은 향후 토마토 소스 외에도 크림과 오일 소스를 베이스로 한 스파게티 제품도 내놓을 계획이다. 탱글한 새우에 크림이 어우러진 새우크림스파게티와 연어가 들어간 연어크림스파게티는 크림소스가 담백해 느끼함을 싫어하는 사람도 반할만한 맛이다.

크림스파게티소스 소스의 농도 조절이나 혼합도 가능하다. 특히 명란알이 많이 토핑돼 톡톡 씹히는 식감까지 더해졌다.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모짜렐라치, 스파게티가 들어있어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라고 전했다. 명란크림스파게티는 명란 특유의 짭쪼름한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가 만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명란크림스파게티’는 명란 특유의 짭쪼름한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가 만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생 참나물 스파게티와 간장크림 리소토, 스테이크 샐러드를 주문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