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크림치즈

크림 치즈 다쿠아즈 – cream cheese dacquoise, how to make dacquoise, クリーム チーズダコース

크림치즈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는 기존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에 크림 치즈와 화이트체다, 모짜렐라, 로마노, 에멘탈, 고다, 콜비, 까망베르 등 8가지 치즈를 더한 메뉴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한국 야쿠르트의 크림치즈 끼리는 2016년 첫 출시 당시 입소문을 타면서 SNS에 ‘득템 인증샷’이 올라오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방울토마토 샌드위치Ingredients 크루아상 1개, 크림치즈 1큰술, 방울토마토 3개, 상추 1장  How to make 1 크루아상은 반으로 잘라 빵 안쪽에 크림치즈를 펴 바른 뒤 토스터에 굽는다.

또한 부드러운 식감과 특유의 크림향으로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는 기존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에 크림 치즈와 화이트체다, 모짜렐라, 로마노, 에멘탈, 고다, 콜비, 까망베르 등 8가지 치즈를 더한 제품으로, 통 닭다리살이 포함돼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는 기존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에 크림치즈와 8가지의 다양한 치즈를 함께 더한 프리미엄 버거다.

크림치즈

SNS에서는 이미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달인의 가게의 인기 메뉴는 바로 고소한 맛이 일품인 단호박 크림치즈 빵과 누룽지 빵이다. 로제크림떡볶이는 수많은 연구와 조합 끝에 찾아낸 떡볶이 소스와 크림치즈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구례 빵집의 인기 메뉴는 단호박 크림치즈 빵과 누룽지 빵이다.

여기에 쫀득한 찹쌀떡이 만나 실제 티라미슈 케이크의 진한 풍미를 재현했다. ‘놀리지말라규♡’는 이탈리아 시칠리아를 대표하는 디저트인 카놀로 요리다. 홍합을 이용해 만드는 색다른 요리로 고소하고 진한 맛이 일품인 크림홍합수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크림치즈 ‘떠먹으라규♡’는 복숭아, 크림치즈무스, 레몬 커드를 이용한 디저트 요리다. 블랙라벨 폴 인 치즈 버거는 크림 치즈와 화이트체다, 모짜렐라, 로마노, 에멘탈, 고다, 콜비, 까망베르 등 8가지 치즈를 더한 맛으로, 두툼한 통 닭다리살과 함께 진하게 어우러진 치즈 맛이 일품이다. 프리미엄 라인의 ‘블랙라벨 폴 인 치즈 버거’는 크림 치즈와 화이트체다, 모짜렐라, 로마노, 에멘탈, 고다, 콜비, 까망베르 등 8가지 치즈와 두툼한 통 닭다리살이 잘 어우러진다.

케이크 위에 꽂힌 당근 모양의 토핑은 세젤귀 비주얼로 셔터를 마구 누르게 만든다. 그 고소함이 SNS를 통해서도 널리 알려져 있어서, 해당 빵이 만들어지는 시간에 맞춰 가게를 찾아야 간신히 살 수 있을 정도다. 이번에 선보인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는 기존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에 크림 치즈와 화이트체다, 모짜렐라, 로마노, 에멘탈, 고다, 콜비, 까망베르 등 8가지 치즈를 더한 제품이다.

경제 효과를 따져보면 우스갯소리만은 아닌 듯하다. 팀지난 1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구례 빵집의 달인이 만든 단호박 크림치즈빵, 누룽지빵이 소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