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키위드레싱

상큼달달해서 너무 좋아♡ 키위보관법

키위드레싱

우리나라 토종 키위 품종인 참다래로 만든 ‘올가 키위 드레싱,900원’은 새콤달콤한 맛이 좋아 과일 샐러드에 활용하면 좋다. 그래서 준비한 소스는~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참깨소스’와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키위를 믹스해 놓은 드레싱소스를 준비했습니다.

훈제연어, 키위 드레싱을 곁들인 청사과와 시금치 누들 샐러드,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아보카도와 토마토 샐러드 등이 프로모션 메뉴로 준비된다. 칼로 썰면 안된다. 매실된장ㆍ참깨흑임자 등 오리엔탈풍 드레싱 5종, 올리브유ㆍ레몬갈릭 등 웨스턴 드세링 4종, 키위 등 과일 드레싱 4종을 포함해 총 13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했다.

키위드레싱

다진 키위와 토마토를 타르타르 드레싱 재료에 버무린다. 우리나라 토종 키위 품종인 참다래로 만든 ‘올가 키위 드레싱원’은 새콤달콤한 맛이 좋아 과일 샐러드에 활용하면 좋다.

우리나라 토종 키위 품종인 참다래로 만든 ‘올가 키위 드레싱’은 새콤달콤한 맛이 좋아 과일 샐러드에 활용하면 좋다. "고 전하며 수제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볼로네제와 키위드레싱, 크림소스와 데미그라스 등 총 4가지 소스에 찍어먹으며 맛평을 전했다.

키위드레싱 대상도 스파이시 오리엔탈과 참깨흑임자 등 상온 드레싱과 그린키위 등 냉장 드레싱을 늘려갈 계획이다. 김소희는 데미그라스 소스에 찍어먹으며 "돈가스 소스같다.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관자를 굽는다.

사과, 키위, 바나나 퓌레로 만든 특제 드레싱소스로 개발해 상큼하고 깔끔하다. 방울토마토를 4등분 한다.

예쁘게 담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