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키즈멀티비타민

TOBOT Sword Larva kids vitamins Unboxing Review 또봇검 또봇칼 키즈비타민 라바 멀티비타민

키즈멀티비타민

성분부터 화학부형제의 사용 유무, 제형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어린이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개발됐다. 챙겨주는 멀티비타민 아테네 키즈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또한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에너지·임산부·치아 건강·뼈 건강·활력에 도움이 되는 6종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멀티 비타민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안국건강의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은 노케미맘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된 어린이 전용 제품이다. 안국건강 안국건강이 노케미-Chemi 맘 트렌드를 반영해 어린이 전용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키즈멀티비타민

피앤키즈 멀티비타민 남아용 및 여아용은 설탕 대신 천연 저칼로리 감미료인 말티톨을 사용해 당분 섭취량을 줄였다. 웰씨드 키즈는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 및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 총 2가지로 구성됐다.

피앤키즈 어린이 비타민은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여아용, 남아용 멀티비타민과 비타민D 칼슘, 해피타미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쁜 학업으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을 채워주기 위해 키즈 멀티비타민을 구매할땐 함유된 영양소의 종류와 함량을 살펴봐야 한다. 키즈베베 멀티비타민 꾸미는 총 3종으로서 ‘오메가 플러스 꾸미’, ‘멀티비타민 꾸미’, ‘칼슘 비타민D 꾸미’ 등이 있다.

키즈멀티비타민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과 올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웰씨드 키즈’는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 2가지로 구성됐다. 안국건강의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은 노케미맘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된 어린이 전용 제품이다.

안국건강의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사진은 노케미맘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된 어린이 전용 제품이다. 안국건강은 안심 키즈 멀티비타민에 화학부형제 대신 치커리 파이버, 알파쌀분말 등을 사용해 어린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안국건강이 식물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사진을 출시했다. 키즈용 멀티 비타민 ‘SPASH 아테네 키즈’와 씹어 먹는 ‘프로폴리스 츄어블’로 구성된 어린이 추천 세트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