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키즈비타민

뽀롱이의 과학호기심 – 비타민이 뭐야?

키즈비타민

교원더오름이 새롭게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들의 건강관리와 올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 2가지로 구성됐다. 키즈베베 멀티비타민 꾸미는 총 3종으로서 ‘오메가 플러스 꾸미’, ‘멀티비타민 꾸미’, ‘칼슘 비타민D 꾸미’ 등이 있다. 성분부터 화학부형제의 사용 유무, 제형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어린이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개발됐다.

또한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ㆍ에너지ㆍ임산부ㆍ치아 건강ㆍ뼈 건강ㆍ활력에 도움이 되는 6종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멀티 비타민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쿨캔디’, ‘코박사 키즈’ 코박사 라인업 4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안국건강은 안심 키즈 멀티비타민에 화학부형제 대신 치커리 파이버, 알파쌀분말 등을 사용해 어린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키즈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이뿐 아니라 빌베리 분말 등이 함유된 젤리형태의 아이편해와 화학적 부형제를 최소화한 안심 키즈멀티비타민까지 키즈 라인도 함께 할인 기획전에 구성돼 있다. 원료는 합성 물질보다 자연 유래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총 50명을 선발하는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피앤키즈 비타민 시리즈 중 한 개의 제품을 제공한다. 하이웰 키즈유산균이 함유하고 있는 부원료도 눈여겨 볼 만하다. 안국건강 안국건강이 노케미-Chemi 맘 트렌드를 반영해 어린이 전용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키즈비타민 롯데푸드가 유산균 4종ㆍ올리고당ㆍ아연ㆍ비타민 D 를 더한 ‘키즈 생生유산균’을 선보인다. 웰씨드 키즈는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 및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 총 2가지로 구성됐다.

똑똑한 엄마들은 성장기 자녀의 특성을 고려해 키즈유산균의 부원료로 성장과 골격의 조직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균형 있는 성장발달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비타민 ‘SPASH 키즈 업 주니어 영양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비타민 브랜드 피앤키즈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피앤키즈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든 어린이용 비타민D 파우더 제품인 ‘뉴트리코어 키즈 비타민D’를 선보이고 있다. ◆한율 ‘달빛유자’ 라인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 담아, 하룻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및 키즈용 상하의부터 레깅스, 양말까지 총 47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