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키즈비타민D

비타민 2nd Digital Single Music Video

키즈비타민D

이에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건조효모 등에서 유래한 자연 비타민D를 이용, 영유아들의 효과적인 비타민D 보충을 도울 수 있는 ‘키즈 비타민D 파우더’를 선보이고 있다. 똑똑한 엄마들은 성장기 자녀의 특성을 고려해 키즈유산균의 부원료로 성장과 골격의 조직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어린이비타민 브랜드 피앤키즈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피앤키즈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알러지 유발물질이 없는 어린이 비타민 피앤키즈 시리즈 4종이 이지웰페어 복지몰에 입점했다. 키즈유산균은 비타민D와 아연이 함께 들어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수 있어 초유와 함께 인기가 높다. ‘에브리D’와 함께 출시된 어린이용 ‘에브리D키즈’는 비타민 D3가 유·소아 하루 권장섭취량인 400IU 함유돼 있다.

키즈비타민D

“뉴트리코어의 키즈 비타민D 파우더는 분말 형태로 되어있어 알약을 싫어하는 아이도 쉽게 섭취 가능하며, 화학부형제를 쓰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든 어린이용 비타민D 파우더 제품인 ‘뉴트리코어 키즈 비타민D’를 선보이고 있다. SPASH가 어린이의 성장 발달 멀티 비타민 ‘아테네 키즈’와 ‘아테네 쥬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젤리 형태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어린이비타민 피앤키즈 시리즈가 주목 받고 있다. ㈜조안엠앤에스가 어린이비타민 ‘피앤키즈 칼슘 비타민D’ 및 ‘피앤키즈 해피타미’를 전국 약국에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에브리D’와 함께 출시된 어린이용 ‘에브리D키즈’는 비타민 D3가 유•소아 하루 권장섭취량인 400IU 함유돼 있다.

키즈비타민D 총 50명을 선발하는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피앤키즈 비타민 시리즈 중 한 개의 제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출시한 어린이용 ‘에브리D키즈’는 비타민D3가 유소아 하루 권장섭취량인 400IU가 들었다.

‘에브리D’와 함께 출시된 어린이용 ‘에브리D키즈’는 비타민 D3가 유·소아 하루 권장섭취량인 400IU  함유돼 있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균형 있는 성장발달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비타민 ‘SPASH 키즈 업 주니어 영양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브리D`와 함께 출시된 어린이용 ‘에브리D키즈’는 비타민 D3가 유·소아 하루 권장섭취량인 400IU 함유돼 있다.

피앤키즈 유통 관계자는 "피앤키즈 비타민은 알러지 유발성분이 없기 때문에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며 "이번에 피앤키즈를 취급하는 약국을 확대하게 된 이유"라고 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