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키즈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미네랄키즈 /아미코젠퍼시픽

키즈종합비타민

◆한율 ‘달빛유자’ 라인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 담아, 하룻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및 키즈용 상하의부터 레깅스, 양말까지 총 47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0410 아테네 키즈’부터 남성종합비타민 ‘포 맨’ 시리즈, 여성종합비타민 ‘포 우먼’시리즈까지 다양하다. 뉴트리코어는 어린이용 종합비타민미네랄영양제 ‘키즈멀티비타민미네랄’을 내놓았다.

한미약품의 종합영양제 ‘텐텐’은 어린이 영양제 시장의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그린키즈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종합 비타민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으로 구성됐다. 스페쉬에서는 남녀노소 연령대에 맞는 종합비타민을 선보이고 있다.

키즈종합비타민

”고 말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가 어린이 종합영양제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어린이비타민, 종합영양제 등의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을 가진다.

‘하이키즈100’은 영양소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유아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아동들뿐만 아니라 종합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 청소년과 성인들이 섭취해도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아테네키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어 관련 상품은 샴푸·컨디셔너. ◆한미헬스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

키즈종합비타민 수암제약대표 이재규은 9종의 복합 효소성분은 물론 유산균과 아미노산까지 보강한 어린이용 종합비타민 `키즈밸런스코코아맛 츄어블`을 발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일동제약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가 맞춤형 건기식으로. 18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담았다.

어린이 고함량 비타민 전문 스마트키즈는 어린이 종합비타민 프리미엄 ‘츄어블 스마트키즈’를 출시, 판매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0410 아테네 키즈’, 남성종합비타민 ‘포 맨’ 시리즈, 여성종합비타민 ‘포 우먼’시리즈까지 구비한 제품군이 다양하다. ‘그린키즈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종합 비타민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으로 구성됐다.

세 끼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한다면 건강보조식품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주는 것도 방법이다. 뉴트리코어 키즈 오메가3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키즈 오메가3’를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