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타락죽레시피

Tarakjuk (타락죽)

타락죽레시피

매일유업은 이번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집에서도 간편히 건강한 한끼를 챙길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타락죽’ 레시피를 제공한다. 봉은사를 방문하는 지역주민과 신도들은 무료로 연잎밥과 타락죽 등을 시식할 수 있으며 사찰음식의 특징이 담긴 레시피 책자를 무료로 나눠 준다. 고구마타락죽, 감자스프 및 스푼파스타, 치즈스콘, 우유찹쌀파이 등 총 7개의 메뉴로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이번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집에서도 간편히 건강한 한끼를 챙길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타락죽’ 레시피를 제공하고,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잎밥, 타락죽 등 시식 기회와 사찰음식 레시피 책자를 모두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소개되는 레시피는 간단하다.

타락죽레시피

선보이면서도 레시피 중심이 아니라 그 속에 깃든 자비와 보시, 지혜를 말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간편밥상’이 보양식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별 메뉴들도 있다.

특히나 ‘NS Cookfest 2018’ 에서 추구하는 건강요소에 부합된 조리법과 요리재료가 사용되어 훌륭한 가정간편식 레시피가 많이 탄생했다”고 했다.

타락죽레시피 오늘 고관절을 예방하는 힐링레시피는 우유를 넣어 끓인 타락죽이다. 품은 타락죽’ 역시 어머니가 정성을 다해 쑤어 주신 ‘명품 죽’을 연상케 했다. 레시피 재료는 이번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에 모두 포함돼 있다.

우유를 일컫는 ‘타락’은 말린 우유를 의미하는 몽골어 토라크에서 유래됐다고 알려졌다. 치즈라는 ‘낙과 타락죽’이 소개되기도 했다.

지금 먹어도 고소하고 맛이 좋다. 5인의 쉐프가 4만3200시간동안 연구한 레시피인 파우치 형태로 간단하게 꺼내 먹을 수 있는 고급 간편 죽 트루라이프의 ‘기죽지마’는 단호박, 고구마타락, 고구마단팥, 닭가슴살 4종류를 제공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