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타코레시피

타코 만들기 & 과카몰리 만드는법

타코레시피

연어 껍질에 소금, 후추로 간한 뒤 오븐에 넣고 굽는다. 올 여름에는 아몬드와 멕시코의 소울 푸드인 타코가 만난 ‘스파이스 아몬드 타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전문점 ‘울랄라타코스’를 오픈했다.

특히, 지난 7월에는 새남F&B의 제품을 활용해 누구나 손쉽게 카페 메뉴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앱인 ‘타코’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의 음료전용 메뉴북 어플리케이션인 타코카페는 스피릿에이드, 에이드, 아이스티, 라떼, 초콜릿, 프리치노, 요거요 등 26가지의 타코 제품별 레시피와 제조방법이 수록되어 있다. 김 셰프는 "어묵타코는 어묵이 낯선 외국인에게 어묵을 소개할 때 좋은 요리로 훌륭한 아이디어다"라고 평가했다.

타코레시피

롯데호텔 부산에서 콜드키친을 담당하고 있는 김봉곤 셰프가 ‘어묵타코’ 레시피를 재해석했다. 체인점을 내지 않았지만 이미 서울에서는 이곳의 메뉴 레시피를 배워가 선보이는 곳도 있다.

한편 타코는 제품을 활용해 누구나 손쉽게 카페 메뉴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앱 ‘타코’를 출시한 바 있다. 맞춤 레시피를 적용, 더욱 효과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 멕시코 타코 레시피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타코레시피   최혜선 대표는 "멕시코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향신료와 시즈닝을 해외에서 직접 공수해 올 뿐만 아니라,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두 번째 요리는 떡 파스타였다. 성시경이 처음으로 만든 음식은 타코였다. 지난달 6일 방송된 올리브 ‘다 해먹는 요리학교 : 오늘 뭐먹지?’에는 권시현 셰프의 멕시코 타코 레시피가 공개됐다.

오늘 힐링레시피의 주재료는 ‘브로콜리’다. 브로콜리는 항암식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최근 식탁에 많이. 두 번째 요리는 ‘브로콜리비프타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