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탄두리

네팔음식 탄두리치킨 갈릭난과 양고기커리

탄두리

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셰프원정대 – 쿡가대표’에서는 전반전 대결 두바이 대표로 스티븐과 암리쉬 셰프가 출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음식 냄새와 연기를 지나치지 못하고 20분을 기다려 ‘탄두리 치킨세트’만2000원와 900ml 맥주원를 샀다. 양파의 단맛에 탄두리치킨의 매운 맛을 더해 중독성 있는 ‘맵단맵고 단맛’의 조화를 구현한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3층에 있는 강가에서는 커리와 난, 탄두리 치킨 등으로 인도 정통 식사를 즐길 수 있다. 3층에 있는 ‘강가’에서는 커리와 난, 탄두리 치킨 등으로 인도 정통의 맛과 분위기를 한껏 느끼며 식사 할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요구르트에 재운 닭을 쇠꼬치에 구운 ‘탄두리 치킨’, 구운 치킨과 크림치즈가 더해진 ‘무르그 말라이 케밥’, 홍차와 브레드 푸딩, 우유로 완성한 디저트 ‘샤히 투크다’ 등이 있다.

탄두리

인도인이나 이슬람교인이 머리에 둘러 감는 천, 빈디인도 여성이 이마 중앙에 찍는 붉은 점를 체험하고 탄두리치킨, 킹피셔맥주, 망고라씨 등의 음식도 맛보며 인도를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학생들의 급식 메뉴는 인도를 대표하는 음식인 카레라이스와 난, 그리고 탄두리치킨이었다. 농심 관계자는 “양파의 단 맛에 탄두리치킨의 매운 맛을 더해 중독성 있는 ‘맵단맵고 단맛’의 조화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그 난과 탄두리가 널리 알려진 데는 뼈아픈 사연이 있다. ‘안심치킨 탄두리맛 훈제치킨’ 이번에는 편의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훈제치킨이나 불닭이 아니다. 혜화역 맛집 베스트메뉴는 보편적으로 많이 알려져있는 ‘탄두리치킨’이다.

탄두리 ‘고수뎐. 이 집의 인기메뉴는 인도식 커리와 난, 탄두리 치킨이다. 고기 탄내와 향신료, 땀내가 뒤섞여 용광로처럼 부글부글 끓는다. 인도 요리 전문점에서나 맛 볼 수 있는 탄두리맛 치킨을 편의점에서 찾았다.

모두 저염식이며 마테차도 함께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1일 3식 6일 10만원대 M도시락:탄두리치킨·떡갈비·어묵·닭갈비·스테이크.오믈렛·야채밥 등으로 구성합니다. 한편, L7홍대는 8·9월 평균 객실 점유율이 90%에 달할 정도로 국내외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지금대로라면 백종원 씨가 규제완화의 혜택을 받아 할랄푸드 메뉴를 개발하든 탄두리 치킨을 하든 간에 우리는 비슷한 수준의 음식을 먹게 될 뿐이다.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맛의 아시안 게임, 이태원 우사단길’ 편으로 탄두리치킨 등 인도 음식. 인도 현지 느낌이 나는 탄두리치킨, 난, 커리 등이 유명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