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토란탕레시피

토란탕으로 즐거운추석 : )

토란탕레시피

들깨토란탕과 토란빵, 토란대육개장, 토란버블티 등이 열띤 반응을 보이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효능을 알리고 토란요리 레시피를 보급하는 등 곡성토란의 인지도와 토란음식을 홍보하는 역할을 추진하고 있다. 레시피가 따로 없었다. 대동여주도酒 컨텐츠 제작자 이지민의 우리술 이야기. 토란탕이나 탕국에 곁들여도 좋고, 남은 전을 활용한 전골 요리에 곁들여도 좋다.

바쁜 일상의 단비 같은 추석 연휴다. 참가 메뉴는 버섯된장찌개, 맑은토란탕, 카레라이스, 쇠고기야채죽과 같은 가정식을 비롯해 시금치 수제비 매운탕, 닭볶음탕, 밥버거 같은 특별식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꽃처럼 예쁜 화양적과 가을의 다양한 버섯으로 만든 버섯 전골이다.

토란탕레시피

갓 수확한 햇곡식과 햇과일로 풍성한 한가위에는 추석 별미인 송편부터 시작해 토란탕, 햇대추 등. 멥쌀가루를 체에 내린 후 익반죽한다. 알토란 레시피로 토란국 끓이는 법 토란으로는 들깨토란탕, 토란대볶음 등의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다.

토란 레시피를 개발한 키다리식품주에서 주력하고 있는 메뉴이다. 현재 ㈜키다리식품의 곡성 하행선 휴게소를 포함한 총 5개소의 음식점에서 들깨 토란탕과 토란빵. 토란요리 레시피를 보급하는 등 곡성토란을 사용한 음식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고운사는 토란탕과 두부완자 등 사찰에만 전해내려온 40여 가지의 반찬류를 표준화해 누구나 손쉽게 따라 만들수 있도록 레시피, 음식의 약리적 효능, 사진 등을 담은 요리책을 발간키로 했다.

토란탕레시피 새로운 레시피 개발을 위해 마련됐다. ‘ 파릇한 돌나물 무침과 쌉싸름한 메밀묵,향긋한 홍어전 접시까지 바닥이 날 즈음 토란탕이 나왔다. 특히 제사를. 먹는 레시피를 제안하고 있다.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여 영양만점의 토란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첫 눈이 내리고 두터운 겨울옷을 꺼내입는 계절이 돌아왔다 토란 레시피를 개발한 키다리식품주에서 주력하고 있는 메뉴이다. “분명 레시피대로 따라 했는데 녹두전이 자꾸 부서져요. 뭐가 문제일까요?” 지난 3일 송파구에서 열린. 한가위 차례상에 올리는 토란탕은 주재료인 토란의 손질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아짐의 `토란탕’, 광주 김연옥 아짐의 `물메기탕’, 완주 백인자 아짐의 `산골 두부’, 화순 김문심 아짐의. 음식을 차려내는 전라도 `엄니’들이 전하는 `레시피’도 `겁나’ 구체적이다. “건강하고 싶으세요? 먹는 게 70%를 좌지우지합니다 되는 ‘토란탕’토마토 계란을 소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