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토마토소스

토마토 소스와 미트볼 만들기 (tomato sauce and meatballs)

토마토소스

특히 혼자 있을 때 혼밥이나 간편식으로 다양한 맛을 내는 특별한 먹거리 로제파스타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 매직반죽으로 계란완자국, 토마토 가지 볶음, 빌베리 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를 뚝딱 만들어냈다. 토마토소스가 베이스로 올려진 마르게리타 피자는 한판에 6천원 정도로 역시 부담 없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사시미고노와다, 사시미명란무침, 사천식가지튀김, 닭날개 간장소스 가라아게, 토마토 홍합스튜 등이 있다. 단팥에 부드러운 크림을 첨가한 ‘크리미단팥 호빵’도 선보인다. 얇은 토티야에 토마토소스를 깔고, 베이컨 조각, 치즈를 뿌려서 10분쯤 오븐에 굽는다.

토마토소스

유리병 타입의 파스타소스알리오올리오 봉골레 까르보나라 알프레도는 30~35%, 스파게티소스로제 토마토 아라비아따는 21~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치킨 스테이크 흔히 다이어트를 할 때 닭가슴살을 아무 간도 하지 않고 삶거나 생으로 갈아서 먹곤 한다. 토마토 사서 1, 2주 숙성해서 갈아서 소스를 만든다”라며 요리 장인의 포스를 발산했다.

이런 성향을 알고 있던 중국도 만찬 때 소고기를 진한 토마토 소스에 조려낸 판치에뉴러우番茄牛肉를 대접했다고 알려져 있어 그의 토마토 소스 사랑을 재확인시킨 바 있다. 여기에 직접 끓인 토마토소스, 매장에서 직접 볶는 생불고기, 국내산 오이로 매장에서 직접 담근 수제 피클 등 재료 하나하나 손질하며 건강한 피자를 만들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메인 메뉴로는 더 라이브러리의 대표 메뉴인 국내산 한우 쇠고기 버거, 클럽 샌드위치,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등 8종의 메뉴 중에서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토마토소스 이와 함께 레드 와인 2잔이 제공된다. 그런가하면, 프라이팬에 반죽을 볶고 토마토와 토마토 페이스트를 얹고 고춧가루를 넣은 뒤 가가지를 세로로 면처럼 길게 찢어 소스와 함께 볶아 토마토 가지 볶음을 완성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1인분용으로 소포장된 파우치 타입의 간편 파스타소스도 할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레드 와인 2잔도 함께 제공된다. 토마토소스 재료: 토마토, 양파, 꿀 ①생토마토를 살짝 데쳐 껍질을 벗겨 깍뚝 썬다. ②양파를 다지고 냄비에 생토마토와 함께 푹 끓인다.

사랑받는 음식으로 자리잡길 희망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