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파니니레시피

파니니만들기 테팔 옵티그릴

파니니레시피

이에 윤종신은 "아내 윤미라가 카페를 하는데 정창욱이 거기 파니니 레시피를 만들어줬다"고 자랑했다. 16세기 요리책에서 레시피가 발견될 정도로 파니니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패스트푸드 중 하나다. 해당 맛집에는 베이컨 버섯 크림 파스타, 로제 스파게티를 비롯해 돈가스 카레, 파니니 등을 판매한다.

샌드위치는 빵과 속재료, 드레싱과 조리 방법에 따라 수백 가지의 레시피가 탄생하는 자유로운 음식이다 주로 파니니라고 부른다. 파니니 같은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창욱은 "요즘 종신이 형이 미스틱 들어 오라고 자꾸 꼬신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파니니레시피

착한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16세기 요리책에서 레시피가 발견될 정도로 파니니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패스트푸드로 통한다.

카페를 이용하는 중간중간에 한편에 자리한 피부 진단 코너에선 자신의 피부에 맞는 마스크팩 레시피를 상담 받을 수 있다.   참치 파니니 샌드위치 치아바타 빵에 참치와 스트링치즈를 넣어 만든 샌드위치다. 지난달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예랑이가 샌드위치 만들었SHOW-파니니 안파니’ 편이 그려졌다.

파니니레시피 2,960시간 레시피를 개발하며 고객만족을 향한 열정으로 다른 커피전문점과 차별화된 카페 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그 위에 고다 치즈를 올리면 싹 녹는다. 지금의 ’착한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샌드위치, 파니니, 디저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미래형 브런치 카페 ‘퀸즈브라운’은 다른 수제 파니니와 직접 만든 수제 도시락 등의 꾸준한 레시피 개발을 통해 독자적인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