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파프리카수프레시피

몸이 찬 사람들에게 좋은 궁합으로 알려진 파프리카&토마토

파프리카수프레시피

최근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요리 과정을 부감으로 촬영해 요리사 시각으로 조리과정을 네티즌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Cookat’이 최근 파프리카를 이용한 5번째 레시피로 ‘파프리카 크림수프’를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하는 레시피는 또뗄로니 수프 Soup다. 한국의 국과 비슷한 서양요리인 수프는 식욕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하며, 건더기를 풍부하게 넣으면 한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에그스크램블 레시피만으로도 온 세상을 여행한 기분이 들 수 있다. 애피타이저, 수프,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메인요리 순으로 요리 사진 및 메뉴 설명과 함께 소개된다 이번에 소개하는 레시피는 참치로 속을 채운 삼색 파프리카 Stuffed Paprika Trio다.

파프리카수프레시피

’이 파프리카를 이용한 5번째 레시피로 지난 18일 ‘파프리카 크림스프’ 레시피를 소개했다. 찬바람이 부는 선선한 가을,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몸을 따뜻하게 보호하면서, 식욕을 돋우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시피라는 평이다. 취향에 따라 수프의 비율을 조절해도 좋지만 1:1로 해도 전혀 상관없다.

레시피도 어렵지 않다. 한국의. 파프리카 수프 위에 생크림 2작은술을 골고루 뿌리면 요리가 완성된다. 가스파초 만드는 레시피는 비교적 간단하다.

파프리카수프레시피 맞춤형 레시피로 추천했다. > 핸드블랜더에 토마토를 넣고 간다. 야채수프입니다.

‘Cookat’이 10월 18일 페이스북에서 소개한 레시피는 바로 ‘파프리카 크림수프’. 한국의 국과 비슷한 서양요리인 수프는 식욕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하며, 건더기를 풍부하게 넣으면 한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다양한 채소를 한 그릇에 ‘파프리카 목이버섯 볶음’ ▲파프리카 목이버섯 볶음. 1/6작은술 ▲고혈 수프 1/8개 ▲굴소스 1/4작은술 ▲설탕 1/6작은술 ▲후추 조금 ▲녹말가루 1작은술 등이 필요하다. 차가운 수프 요리에 중면이 어우러진 ‘토마토 가스파초 냉국수’와 토마토에 부드러운 새싹채소, 아이스 망고를 더한 샐러드를 봄철 맞춤형 레시피로 추천했다.

일단 토마토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 껍질을 벗기고 반으로 잘라 씨를 제거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