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팝콘레시피

고소한 팝콘 튀기기, 팝콘만들기 가성비 최강 간식입니다ㅎㅎ

팝콘레시피

━ 홈메이드 트러플 팝콘~2인용 팝콘용 옥수수 100g, 포도씨유 또는 현미유 3~4큰술, 버터 20g, 트러플송로버섯 오일 2작은술, 소금 1/4작은술 팝콘은 아주 간단한 음식이다. 와인으로 획기적인 일들을 해내는 킴 크로포드와 협력했습니다. 요하슨은 미국 뉴욕의 유명 셰프인 윌 호로위츠와 함께 팝콘 레시피를 고안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레토’, ‘팝콘 프라페라떼’ 등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제안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레시피를 맛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3대를 이은 가렛팝콘 오리지널 레시피는 방부제 없이 주방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7가지 착한 재료들을 사용한다.

팝콘레시피

기존 팝콘과는 다르게 트러플, 파르메산 치즈, 체다 치즈, 세이지 등 고급 식재료의 풍미를 입힌 고메 팝콘만을 선보인다. 밥통령 달걀장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반숙란을 달달한. 아이미’m e를 달고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프리미엄 팝콘 2종부어스트맛, 더블치즈이다. 당시 최고 레시피로 뽑힌 카라멜크리스프 레시피는 지금도 가렛팝콘샵의 대표 메뉴로 자리하고 있다.

최고의 팝콘을 만들기 위해 레시피 대결을 진행하면서 탄생했다. 3대를 이어온 가렛팝콘 오리지널 레시피는 방부제 없이 주방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7가지 착한 재료들을 사용한다. 1g의 작은 오차라도 큰 변화를 가져온다.

팝콘레시피 그래서 우리는 레시피에 와인을 넣은 팝콘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아마레토’, ‘팝콘 프라페라떼’ 등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제안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레시피를 맛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3대를 이어온 가렛팝콘 오리지널 레시피는 방부제 없이 주방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7가지 재료들을 사용한다. 박신혜는 "깜깜함 속에서 휴대전화 없이 잘 잤던 것 같다"고 답했다.

다음 날 박신혜는 휴대전화를 켜서 온 문자메시지를 확인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