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페스토소스스파게티레시피

우유 크림 파스타 만들기 Cream Pasta recipe :: 키미(Kimi)

페스토소스스파게티레시피

미트소스 스파게티만7900원’,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만6900원’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미트소스 스파게티’,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 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미트소스 스파게티’,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MBN <언니들의 선택>이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초특급 레시피를 모두 공개한다. 여느 때와 같이, 직접 설계하고 맞춤 제작한 기계로 뽑아낸 생면 스파게티에 이탈리아 오리지널 레시피로 충실하게 만든 소스로 깊은 맛을 더했다.

페스토소스스파게티레시피

언니들이 추천하는 홈메이드. 페스토’ 페스토는 가열을 하지 않고 만드는 소스로 조리법이 간단해 누구나 만들 수 있다. 군급식에 활용할 수 있는 ‘맛있는 수산물 요리 레시피 100선’ 등이 그 예다. 미트소스 스파게티’,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 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내놨다.

가정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섬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신메뉴 6종은 ▲샤프란 전복 리조또 ▲문어 오일 스파게티 ▲쉬림프 콘치즈 그라탕 ▲토마토 가스파초. 셰프 레시피로 만든 소스와 야채를 곁들여 맛의 풍미를 더했다. ‘문어 오일 스파게티’는 문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며 ‘쉬림프 콘치즈 그라탕’은 옥수수, 새우, 매콤한 타바스코 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다.

페스토소스스파게티레시피 ‘문어 오일 스파게티,500원’는 문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며 ‘쉬림프 콘치즈 그라탕’은 옥수수, 새우, 매콤한 타바스코 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다. 오일 스파게티만7500원’는 문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며 ‘쉬림프 콘치즈 그라탕만1500원’은 옥수수, 새우, 매콤한 타바스코 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다. 여느 때와 같이 직접 설계하고 맞춤 제작한 기계로 뽑아낸 생면 스파게티에 이탈리아 오리지널 레시피로 충실하게 만든 소스로 깊은 맛을 더했다.

‘문어 오일 스파게티만7500원’는 문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며 ‘쉬림프 콘치즈 그라탕만1500원’은 옥수수, 새우, 매콤한 타바스코 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다. 크림소스의 스파게티. 크림소스에 마늘의 풍미를 더하여 느끼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먹는 ‘머쉬룸미트소스 스파게티’,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모두 4인분이다. 이탈리아 중에서도 로마식 레시피에 충실해 이를 바탕으로 뉴욕의 맛을 살짝 입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