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푸드테라피

덕산요양병원 정은주인문연구소 컬러푸드테라피 재능기부

푸드테라피

여름철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타는 목마름에 온몸이 기진맥진 힘들다. 김연수 푸드테라피협회 대표 김연수 푸드테라피협회 대표 지속되는 찜통 더위로 입맛을 잃은 분들이 많다. 수원시권선구보건소와 늘품상담사회적협동조합은 30일 권선구보건소에서 ‘푸드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김연수 푸드테라피협회 대표 김연수 푸드테라피협회 대표연일 30도를 웃도는 폭염으로 건강 문제가 증가하고 있다. 고양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26일토 미취학 청소년 가정을 대상으로 ‘푸드테라피 – 부모님과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5,6교시에 실시하고 있으며 목요일에는 푸드테라피와 사진놀이를 하고 목요일은 굿네이버스와 연계해 미술집단 상담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푸드테라피

대구명곡초, 푸드테라피 프로그램 진행 호응 대구명곡초 푸드테라피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조리교육을 받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더 잘 먹어야 하는데 무더위에 입맛조차 없다. ‘Dream up’은 중ㆍ고등학교의 신청학생 중 46명을 선정해 꿈과 끼를 키워가기 위한 진로 탐색 프로그램으로, 캘리그라피와 푸드아트테라피 등을 1~3회 열고 있다.

‘영혼의 허기를 채우는 푸드테라피’, ‘자존감을 높이는 마인드 디톡스’, ‘단전호흡법과 명상기법 체험’, 태백 자연문화 체험 등 스트레스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강의에서는 약한 오장육부를 식재료로 치료하는 이른바 푸드테라피에 대해 설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푸드테라피 나이가 들수록 늘어나는 고민 중 하나가 물사마귀다. 인천보훈지청지청장 장정교이 지난 7일 경기도 부천시 보훈회관에서 고령 국가유공자들을 대상으로 ‘치매예방을 위한 푸드아트테라피 프로그램’을 열었다. 김연수 푸드테라피협회 대표 김연수 푸드테라피협회 대표추석은 각종 햇곡식과 햇과일을 거두는 시기로 명절 중에서도 상차림이 가장 풍성하다.

법무부 인천준법지원센터소장·양봉환는 보호관찰 청소년 10명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총 10차례에 걸쳐 진행한 ‘푸드 테라피 therapy’ 프로그램을 21일 마무리했다. 울트라문화 현대인들은 건강을 위해 몸에 좋은 음식을 찾는다. 영양소 덩어리 슈퍼푸드 견과류 건강한 먹을거리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견과류 바람이 불고. 이들 견과류 앞에는 자연스럽게 슈퍼푸드라는 수식어가 붙는다.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푸드 삼총사를 소개한다. ‘Dream up’ 프로그램은 중·고등학교의 신청학생 중 46명을 선정해 꿈과 끼를 키워가기 위한 진로 탐색 프로그램으로, 캘리그라피와 푸드아트테라피를 1~3회기로 진행 중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