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풀무원건강식품

실의힘 생나또

풀무원건강식품

풀무원녹즙의 ‘위러브’ 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 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에 따라 풀무원 주요 계열사들은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다논 등으로 창사 이래 처음으로 명칭이 통일됐다. 또 고령자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사업 기간 동안 칼슘, 유산균, 비타민 등 풀무원건강생활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도 제공된다. 이에 따라 풀무원은 창사 이래 처음으로 주요 계열사 이름이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다논 등으로 일원화됐다.

풀무원건강식품

건강한 식품에서 건강한 생활까지 ‘풀무원로하스’ ‘로하스’는 ‘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의 약자로, 건강한 삶과 환경 보존을 동시에 추구하고 실천하려는 삶의 방식을 말한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제품이다.

주요 계열사가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다논 등으로 창사 이래 처음으로 하나의 풀무원 브랜드 아래 회사명이 일원화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연내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인텔리전트 벤딩머신’ 100대를 병원과 휴게소, 키즈 시설 등에 설치·운영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주요 계열사가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다논 등으로 창사 이래 처음으로 하나의 풀무원 브랜드 아래 회사명이 일원화됐다.

풀무원건강식품 풀무원녹즙의 ‘위러브’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제품이다. 주요 계열사는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다논 등으로 창사 이래 처음으로 하나의 풀무원 브랜드로 회사명이 일원화됐다. 이에 따라 주요 계열사 사명이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다논 등 풀무원 브랜드로 일원화됐다.

풀무원은 이에 따라 주요 계열사가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다논 등으로 창사 이래 처음으로 하나의 풀무원 브랜드 아래 회사명이 일원화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했다. 주요 계열사가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다논 등으로 창사 이래 처음 하나의 풀무원 브랜드 아래 회사명이 일원화됐다.

이로써 풀무원은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다논 등 창사 이래 처음으로 회사명이 일원화됐다. 풀무원은 이에 따라 주요 계열사가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다논 등 창사 이래 처음으로 회사명이 일원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