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풀무원비타민

일양약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프리미엄 by케빈황

풀무원비타민

비타민 U 섭취를 통해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또 고령자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사업 기간 동안 칼슘, 유산균, 비타민 등 풀무원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도 제공된다. 풀무원푸드머스가 고령화 시대에 맞춰 시니어 전용 죽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섬유질과 비타민 E가 풍부한 헤이즐넛이 통으로 들어간 제품이다.

풀무원비타민

– 하루 한 병으로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 충족 풀무원건강생활은 아스파라거스와 라임을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을 풀무원녹즙을 통해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복숭아 과육에 칼라만시와 플레인요거트로 만듦 – 레몬 3개 분량의 비타민C 함유 풀무원녹즙은 아침대용식으로 적당한 ‘스무디랩 피치&비타C’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또 고령자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사업 기간 동안 칼슘, 유산균, 비타민 등 풀무원건강생활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도 제공된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 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풀무원녹즙은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제품을 ‘위러브’로 재단장했다.

풀무원비타민 섬유질과 비타민 E가 풍부해 견과류의 왕이라 불리는 헤이즐넛이 통으로 들어간 제품이다. 헤이즐넛 특유의 사각사각한 식감과 부드러운 허쉬 밀크 초콜릿이 만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 복숭아와 칼라만시를 넣어 비타민 가득한 스무디 풀무원녹즙의 ‘스무디랩 피치&비타C’는 복숭아 과육% 이상 함유과 칼라만시, 플레인 요구르트를 넣은 제품이다. 키세스 헤이즐넛은 헤이즐넛 특유의 식감과 부드러운 초콜릿이 만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알려진 ‘비타민 U’ 섭취를 통해 건강을 되찾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