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퓨전요리

한식과 양식의 만남! 부드러운 퓨전요리 로제크림수제비

퓨전요리

‘반딧불한담’에는 제주 특산품인 흑돼지로 두툼하고 부드러운 돈까스로 만들었다. 2TV 생생정보, 산더미 감자탕·통갈치 조림·구이·퓨전 한식 코스요리가지찜·만두전골·치킨과 숙주나물·애호박찌개·생고기비빔밥 /홈페이지 캡처  2TV 생생정보 오늘방송맛집이 화제다. 다만 낙지와 전복은 좀 크다”라고 평했다.

요리 분야도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퓨전요리를 내서 회사원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커플들도 자주 오고, 특히 부모님 모시고 오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가격은 착한데 맛은 또 일품이니까요."라고 호평했다. 참기름에 굽고 고추장과 케첩을 첨가해서요. 심사위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퓨전 요리들이 속속 완성됩니다.

퓨전요리

특히 와사비 파스타, 둥지 파스타 등 7종의 자체 연구 개발 퓨전요리가 호평을 받고 있으며, 밤에는 색다는 분위기로 가볍게 술을 즐길 수 있다. 요크랩의 요리는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것으로 입소문이 났다. 의성군이 1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농업기술센터에서 생활개선회원을 대상으로 퓨전 떡 요리 제작사 3급 자격증 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주 지역의 특색있는 음식들을 퓨전요리의 형식으로 즐길 수 있어 이미 SNS 후기를 통해 많이 알려진 집이다. 양희은은 "관자를 이렇게 부드럽게 찌는 게 쉽지 않다"며 "볶음밥도 짜거나 달지 않고 담백해서 맛있다. 밥도그는 핫도그에 밀가루 옷 대신 밥을 입힌 퓨전 요리, 쌀푸딩 역시 밥을 곁들인 이색 푸딩이다.

퓨전요리 KBS ‘2TV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된 퓨전 한식 코스요리 가지찜·만두전골·치킨 숙주나물 세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는 김병만이 사부로 출연했다. 밥도그. 농촌진흥청 제공 농진청은 고춧잎도 이달의 식재료로 꼽았다.

‘집사부일체’ 김병만이 생존 퓨전요리를 만들어내 눈길을 끌었다. 구미 송정동에 위치한 ‘소담뜰’에서는 특유의 퓨전 한정식 코스요리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중 퓨전크랩요리 전문점 ‘요크랩’은 다양하고 맛있는 킹크랩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해운대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집사부일체’ 김병만이 멤버들에게 생존 퓨전요리를 선보였다. 데프콘이 태국팀의 전주 요리에 러브콜을 보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