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꾸준히 유산균을 먹으면 무슨 일이 생길까 7가지 효과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 "화학부형제 배제, 유기농 부원료로 안전하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기능을 개선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유산균 유래 항암물질인 P8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라프티를 사용한 프리미엄 농후발효유 ‘요구르트 런’은 출시 이래 10여년이 넘게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웰바이오텍은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연구개발전문기업인 바이오제닉스코리아 지분을 약 29% 인수하는 한편 중국지역 제품 판매 총판계약도 확보했다. 사람은 누구나 노화과정을 겪기 때문에 장내 환경을 쾌적하고 유익균이 살기 좋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이유에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을 섭취할 필요가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라프티를 사용한 프리미엄 농후발효유 ‘요구르트 런’은 출시 이래 10여년이 넘게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이후 1년만에 고양이 강아지 유산균인 ‘노쉬 펫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을 신제품으로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2001년 영국 로슨 연구센터 레이드 박사의 연구 결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한 해당 여성의 질 내 유산균수가 증가한 것을 증명했다. 쎌바이오텍의 세포공학연구소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새로운 생리활성물질에 대해 연구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을 비롯해 바이오의약품 등으로 응용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라프티를 사용한 프리미엄 농후발효유 ‘요구르트 런’은 출시 이래 10여년이 넘게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심선아 영양학 박사는 "프로바이오틱스 등 유산균을 선택할 때는 프롤린이 첨가됐는지 확인해보라"고 조언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유산균 유래 항암물질인 P8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캔서롭은 당뇨와 암 발생에 관여하는 주요 유전자의 다양한 변이를 분석해 질병 발생원인을 추적하고 이를 바탕으로 메디오젠은 유산균을 선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생산한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유산균도 종류가 다양한데 각기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하게 섭취시키는 것이 좋다. 또 항생제 처방을 받았을 경우 복용 4~5시간 뒤에 유산균을 섭취해야한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캔서롭은 당뇨와 암 발생에 관여하는 주요 유전자의 다양한 변이를 분석해 질병 발생 원인을 추적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