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로폴리스 효능과 주의점, 프로폴리스 영양제 종류

프로폴리스는 만병통치약? 효능과 주의점

감기를 달고 산다면? 소염제, 항생제 대신 프로폴리스 활용 할 수 있다.

프로폴리스를 매일 먹는다고 무조건 면역력에 좋은 건 아니다.

  1. 프로폴리스도 체질에 맞게 활용할 것!
  2. 프로폴리가 가장 빛을 발하는 순간 – 인후염, 구내염, 잇몸염증!
  3. 캡슐보다는 원액으로, 먹기 보다는 가글 또는 양치 할 것.

 

프로폴리스 영양제

프로폴리스 영양제에는 ‘그린 프로폴리스’가 들었다. 면역증가, 항산화 효과, 항염 효과 등이 프로폴리스 효과 및 프로폴리스 효능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며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영양제들의 수요가 높아지는 흐름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에 필요한 아연 보충제를 먹는 것도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

국내 제약회사 유유제약은 칼슘과 비타민D,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한 영양제 ‘인사맥스’를 선보였다. 프로폴리스는 이외에도 역류성식도염등 각종 염증 및 미세먼지 등 호흡기 질환예방, 구내염, 감기, 비염등에 효능이 있어서 환절기 면역력을 기르는 영양제로써 추천받고 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 같은 물질에 침과 효소를 섞어 생성한. 프로폴리스란 프로폴리스는 러시안페니실린, 천연페니실린이라고도 한다.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면역력을 높여주는 대표적인 영양제인 프로폴리스는 면역 성분인 인터페론의 생성을 촉진한다. 아이들도 쉽게 먹을수 있게 면역글로불린이 풍부한 뉴질랜드 초유를 넣어 프로폴리스의 향과 맛을 순화시킨 어린이 전용 영양제로 나온 키즈 프로폴리스 제품도 있다.

본인의 구취가 강하다고 생각하면 부작용이 적은 활성비타민을 섭취하거나 프로폴리스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청정 호주 지역의 깨끗함을 담은 고품질의 영양제인 프로폴리스, 밀크씨슬 등 환경이 중요한 영양제에 강점을 갖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