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리바이오틱스제품

temp 1468591849434 515262250 1 프리바이오틱스1 박성문

프리바이오틱스제품

유익균의 생존률도 프리바이오틱스의 유무에 따라 크게는 6배까지 좌우되기 때문에 최근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를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형태의 유산균 제품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다. 한편,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티브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제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 및 구입문의는 헬씨해빗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유산균 다이어트는 고품격 벨기에산 유산균으로 살이 찌는 원인이 될 수 있는 장내 유해균을 감소시키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내 환경을 개선시키는 제품이다. 유산균 제품을 구매할 땐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여부도 중요하다. 이 제품에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가 함유되었으며 그 외에도 3종의 소화효소, 프락토올리고당과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등 식이섬유를 한 캡슐에 담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제품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유산균이 장내에서 잘 생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두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넣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중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으로 제작된 프리바이오틱스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방송계 스타 의사들’도 신바이오틱스 제품을 내놓고 있다.  ‘신바이오틱스’는 질염 예방 및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가 있으며, 여성 전용 유산균 균주가 동봉됐다.

프리바이오틱스제품 이밖에도 프리바이오틱스 패밀리는 부원료로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생균를 넣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서, 프리바이오틱스만 단독 섭취할 때보다 더욱 빠른 유익균 증식을 보장하는 것도 강점이다. 이러한 문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된 신바이오틱스3000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담긴 4중 기능성 제품으로 19종의 유산균이 함유됐다. 우리 몸의 장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한 구입문의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할 때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동봉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생육을 돕는 비소화성 영양물질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된다. 장내 생존율이 뛰어난 4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와 1종의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란 몸 속 유익균의 번식을 촉진하는 올리고당, 식이섬유 등의 물질을 말한다. 한편, 프로스랩은 최근 프리바이오틱스 함량을 대폭 강화한 신바이오틱스 제품 ‘프리바이오틱스 패밀리’를 새롭게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