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리바이오틱스

가장 몸에 좋은 프로바이오틱과 프리바이오틱 15가지

프리바이오틱스

LG생활건강 제공LG생활건강의 펫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에서 ‘프리바이오틱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황금똥’ 인증 이벤트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바이오틱스3000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익균의 영양원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추가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리미엄 프리바이오틱스를 첨가해 주목 받고 있는 트루락이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한 약산성 제품으로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와 유사해 pH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셋째, 유산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포함되어 있는가? 마지막으로 유산균 먹이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최근 장내 세균이 장 건강과 면역력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알려지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

이는 시중의 ‘프리바이오틱스’ 영양제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우리의 장내에는 100조에 달하는 미생물이 살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프로스랩’Lab’이 장내 유익균 증식을 더욱 빠르게 만들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패밀리’를 선보여 화제다.

일양약품이 내 몸 속 장내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티브 프리바이오틱스 아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시리우스 윌 제공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은 최근 100% 생육 가수분해 단백질로 만든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최근에는 프리바이오틱스 섭취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과 그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마치 현대인들이 원하는 필요충분조건을 고루 갖춘 이 성분의 공통점은 바로 장 건강과 관련돼 있다는 것이다. 프리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잇감을 말한다.

이번 체험단 활동 제품인 신바이오틱스3000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익균의 영양원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추가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함께 프리바이오틱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체험단 활동 제품인 신바이오틱스3000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익균의 영양원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추가 첨가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에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영양원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신바이오틱스3000` 제품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