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피부미백비타민

‘칙칙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밝게 만들어줄 최고의 음식 11가지

피부미백비타민

비타민C를 포함한 미백기능성 화장품은 피부 표피의 멜라닌 색소를 제거하고 이 색소의 활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식약처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를 환하고 맑게 관리할 수 있어 균일하지 않은 안색으로 얼룩진 피부에 즉각적인 톤업 효과와 미백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광수 피부미백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비타민C는 필수로 챙겨야 할 영양소다.

LG생활건강 차앤박화장품의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비타민B를 넣어 푸석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1960NY’ 브랜드의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은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피부 미백 크림으로, 비타민 캡슐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수분크림 제품이다.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정돈과 보습 및 미백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 BRTC 대표 제품이다.

피부미백비타민

화이트닝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대표적인 미백성분인 비타민은 피부톤을 어둡게 하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막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를 예방하며 제철과일과 채소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8ml×4개/28만원은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미백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이를 꾸준히 활용하면 보다 맑고 환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피부 미백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는 비타민C다. 때문에 미백크림이나 필링, 비타민 관리 같은 일상적인 피부관리로는 효과가 없으며 진피층까지 충분히 도달할 수 있는 레이저로만 치료할 수 있다.

피부미백비타민 세라뽀는 안정화된 순수 화장품으로 자연유래 비타민, 피부 주름개선, 미백의 이중 기능성, 피부유연, 영양, 피부결 개선, 안전한 스킨케어 등의 장점이 있다. 특히 가을철은 미백치료를 받기 좋은 계절로 손꼽힌다. ◇ 자연 담은 유리병 ‘광채씨 앰플’ 광채씨 앰플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미백주사 성분인 글루타치온이 들어있는 미백기능성 화장품이다.

해당 제품은 화이트닝의 대표 핵심성분인 비타민과 우유의 미백 조합을 담아 어린 주근깨부터 피부 깊숙이 숨은 기미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C는 피부 내부에서도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공급된다. 비타민C는 딸기, 귤, 고추, 피망 등 과일과 채소에 풍부하게 들어있다.

미백 케어에 가장 중요한 비타민은 피부에 지속적으로 남아 있기 힘들어 꾸준히 발라줘야 하는데 그 가격이 비싸다면 이 역시 어렵다. 희고 고운 피부를 위한 미백 영양소, 비타민C가 뜨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