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루비타민C섭취량

비타민C 효능 및 하루 권장량

하루비타민C섭취량

또한 단감은 감 종류별 비타민 C 함량을 살펴봐도 대봉, 연시, 홍시보다 월등히 높은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었으며, 단감 반 개는 비타민 C가 110mg으로 비타민 C 하루 권장 섭취량인 100mg을 넘는 수치였다. 비타민 고용량 주사요법이란 비타민C를 하루 권장섭취량의 100~500배 이상을 혈관에 직접 투여한다. 굳이 약으로 섭취하기보다는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2%, 비타민 D%도 하루 상한 섭취량 이상을 섭취할 가능성이 있었다. 시중엔 다양한 비타민C 영양제가 나와 있기 때문에 구매 시 제품 성분을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대상자 중 비타민C 하루 권장섭취량 이상 섭취한 사람은 전체의 1%, 미만으로 섭취한 사람은 9%를 차지했다.

하루비타민C섭취량

이러한 비타민C 하루섭취량을 채우기 위해선 비타민C 영양제를 챙기는 편이 좋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가 ‘청명한 가을, 생기있고 힘찬 하루를 위한 SPASH!’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국내에선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에 따라 하루 100㎎을 권장섭취량으로, 하루 75㎎을 필요섭취량으로 정하고 있다.

비타민 C 하루 섭취량이 75mg에 미달하는 사람들은 그 이상인 사람들보다 치주염 위험도가 2배 높았다. 풋고추에 들어있는 비타민C는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며, 3개만 섭취해도 하루 비타민C 섭취량을 충족시켜준다. ‘네오 오키나와 아세로라’ 특유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해당 제품 하루 한 병으로 비타민C 일일 섭취량 충족이 가능하다.

하루비타민C섭취량 비타민C 하루 섭취량 100mg 을 충족하여 섭취하려면 건강기능식품으로 보충하는 것이 전문가의 의견이다. 하루 평균 비타민C 권장 섭취량은 성인 여성의 경우 75mg, 남성은 90mg으로 임신했거나 수유 중인 여성과 노인의 경우는 120mg이다. 나인나인 한 알로 한국인 결핍 1위 영양소로 꼽히는 비타민D 하루 권장 섭취량을 해결할 수 있다.

생밤 10알이면 하루 필요한 비타민 C 섭취량을 충족한다고 하며, 열을 가해도 잘 파괴되지 않는 이점이 있었다. 실제로 세계보건기구는 하루 1000mg 이상의 비타민C 섭취가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하루 비타민 C 권장 섭취량은 100mg이다.

하루 한 병으로 비타민C 일일 섭취량 충족이 가능한 한국야쿠르트의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가 최근 리뉴얼을 단행했다.  담배는 못 끊었지만, 건강에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