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루비타민C

이왕재 박사, 비타민C 과다 복용 부작용인 ‘요로결석’ 인정! 그래도 비타민C 먹어라!?_채널A_논리로풀다2 6회

하루비타민C

▶브로콜리양송이버섯스프인분 레시피. 선명해지고, 비타민 C 손실도 막을 수 있다. 나인나인 한 알로 한국인 결핍 1위 영양소로 꼽히는 비타민D 하루 권장 섭취량을 해결할 수 있다. 엑셀렌C 2000은 이 같은 현실을 반영해 각 비타민 별 권장량을 함유한 고함량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 비타민제는 자일리톨 성분을 추가해 신맛과 속쓰림을 줄였다.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함유돼 있어, 필요한 비타민C도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는 아이들이 한 손에 잡고 손쉽게 짜 먹을 수 있는 키즈 전용 상품 ‘짜먹는 카카오 양갱’을 출시했다.

하루비타민C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함유돼 있어, 필요한 비타민C를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우리나라 성인의 하루 평균 비타민C 권장 섭취량은 성인 여성의 경우 75mg, 남성은 90mg으로 임신했거나 수유 중인 여성과 노인의 경우는 120mg이다. 2%, 비타민 D%도 하루 상한 섭취량 이상을 섭취할 가능성이 있었다.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들어있다.

하루비타민C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담아 하루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주고 새로운 생기를 충전하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출시했다. 동서식품의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밀크바’는 골든 그래놀라 시리얼을 바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또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서 1000∼2000㎎의 고용량의 비타민C를 복용하는 사람이 많은데 식약청 고시 기준 하루 최대 허용치인 2000㎎을 넘기면 사람에 따라 설사, 속쓰림 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그린 키위는 100g당 85mg, 썬골드 키위는 3mg의 비타민C가 들어 있어 하루 한 알 섭취만으로 성인 기준 1일 비타민C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