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한미비타민

한미 정상 공조 과시.”평창올림픽 기간 군사훈련 연기 합의” / YTN

한미비타민

한미약품 제공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나인나인은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 염, 오로트산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성분을 한미약품 제제기술로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영양제다. ‘텐텐’은 비타민B1, 비타민D, 나이아신, 아연, 칼슘, 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다.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음료 ‘텐텐’을 출시했다. 한미약품이 국내 최다 28개 영양성분을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를 시작한다.

한미비타민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 △비타민D 성분을 한미약품 제제기술로 한알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텐텐은 비타민B1·비타민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다.

한미헬스케어는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사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출시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비타민 회사측에 따르면 텐텐은 비타민 B1·비타민 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다. 어린이용 마시는 비타민 음료 텐텐. 한미헬스케어 제공 한미약품그룹 관계사인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약품그룹 관계사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 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약품에 따르면 나인나인은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성분을 한미약품의 제제기술로 한 알에 담았다.

한미약품 관계사인 한미헬스케어대표 임종훈가 29일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사진을 출시했다. 나인나인은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성분을 한미약품 제제기술로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영양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