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한방건강식품

포장기 전문업체, 약탕기, 중탕기, 한방의료기 등_ 경서기계산업

한방건강식품

한방 건강식품 브랜드 담아온약초에서는 첨가물없는 100% 노니원액 주스를 출시했다. ㈜혜인서 김기현 대표는 “혜인서가 이번 네이버쇼핑 건강환 분야에서 1위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영양사, 한방 전문가, 건강기능식품 전문가 등 각 영역의 전문가가 오랫동안 연구하고 분석한 결과다. 다채로운 건강 식품을 선보여 왔던 한방연구소 ‘한제원’은 이런 추세에 발맞춰 남성들을 위한 특별 상품을 내놓으며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유기농 건강식품 브랜드와 한방 건강식품 브랜드, 심리상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더굿마인드’를 새롭게 론칭할 계획이다. 약용작물은 최근 웰빙 수요 증가로 한약재 외에 건강기능식품, 한방화장품, 생활용품 등의 원료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한의보감은 한방전문건강식품 기업으로 유명하며, 2014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6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방건강식품

약용작물 생산량의 30%가 한약재로 이용되고 70%는 식품 및 산업용이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제천한방기업에서 생산하는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 등 우수한 제품을 인터넷 사이트 및 현장에서 판매한다.

종근당건강의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당시 협약식에서 반 대표는 "천연물 기반 항노화 한방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전망이 좋아 이전 기술을 활용한 시장개척에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특히 인기상품을 15%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방건강식품 편강한방연구소 ‘ ‘구전녹용’, 효능 뛰어난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 사용해 인기 녹용은 명절 때 뿐 아니라 평소에도 건강을 위한 최고 한방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할인을 하며, 회원가입 시 3000원의 적립금 도 얻을 수 있다. 녹용은 건강유지 및 증진, 체력유지, 체질개선, 영양보급 등 인체의 건전한 성장 및 발달과 건강한 활동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봄철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꼽힌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제천한방기업에서 생산하는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 등 우수한 제품을 인터넷 사이트 및 현장판매를 통해 이뤄진다. 두뇌 건강을 위한 복합솔루션을 제공한다. 윤홍일한제원은 우소한제원과 협력해 운영하고 있는 한방건강식품 브랜드다.

이사진으로 참여하고 있는 영동특산영농조합법인과 함께 가시연 씨앗을 활용한 4차 산업은 물론 한방건강식품에도 접목시키기 위해 대학과도 연계한 개발을 한다는 생각이다. 후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