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한식

브라질로 간 한국 셰프들…호텔서 한식 전파 / KBS뉴스(News)

한식

‘한식대첩-고수외전’에 출연한 데일이 끝장전 포기 후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10월 13일 방송된 올리브 ‘한식대첩-고수외전’에서는 ‘전통 장’을 주제로 네 번째 일품대전이 펼쳐졌다. 13일 저녁 방송된 올리브 ‘한식대첩-고수외전’에서는 네 번째 일품대전이 펼쳐졌다.

그리고 한식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점에 착안,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협업, 체코의 정치, 경제, 문화, 언론계 인사 등을 대상으로 한식과 전통주 행사를 진행했다. ‘한식대첩’을 향한 백종원의 애정이 남다르다. 다저스타디움 먹거리에 한식메뉴가 새로 등장했다.

한식

드라마와 K팝, 스포츠에 이어 이번에는 ‘한식’이 베트남에서 새로운 한류열풍을 만들어 내고 있다. ‘한식대첩’ 셰프들이 본격적으로 활약한다. 올리브 ‘한식대첩-고수외전’ 13일 오후 방송되는 올리브 ‘한식대첩-고수외전’에서는 국내 고수의 도움 없이 실력을 발휘하는 글로벌 셰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백종원이 스승들에게 슬픈 소식을 전했다. 아말이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한국의 셰프들이 브라질을 찾아 유명 호텔에 한식 조리법과 우리의 식재료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한식 외국 셰프들이 사찰음식으로부터 깨달음을 얻었다. 한식 대표 메뉴인 비빔밥을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외국인들이 햄버거, 샌드위치 등과 같이 간편하게 즐길. 신입사원의 작은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비비콘’이 한식을 대표하는 메뉴가 된 것이다.

한식을 배우기 위해 10시간을 날아온 유명 셰프가 돌연 경연을 포기했다. 남미 브라질에서는 K-팝 열풍과 함께 한식이 새로운 음식 문화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13일 저녁 방송된 올리브 ‘한식대첩-고수외전’에서는 네 번째 일품대전이 그려졌다. 강원도 고수의 깜찍한 열정에 ‘한식대첩-고수외전’ 스튜디오가 아수라장이 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