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함소아하마비타민

트니트니 축복송

함소아하마비타민

이벤트에 응모 시 3800명에게 ‘함소아 바이오락토’, ‘비타민젤리’, ‘하마짱 밀크온’, ‘얼려먹는 하마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타민 선물을 받은 5명의 주인공들은 기념촬영을 하며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외에도 ▷함소아 면역&밸런스, 짜먹는 기린아, 닥터 홍키통키, 비타민 젤리, 하마비타민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등 하마짱 브레인바 함유된 견과류는 단백질, 식이섬유,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 등의 각종 영양소가 듬뿍 함유된 건강식품이다. 함소아몰에서는 어린이용 홍삼 건강기능식품인 홍키통키, 하마비타민, 기린아츄잉정 등을 판매하고 있다. 추어블 ‘하마비타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기린아츄잉정’, ‘기린아 츄잉정 초유’,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인 ‘바이오락토 플러스’ 등 함소아제약 내 인기 높은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함소아하마비타민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은 어린이용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인 ‘함소아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주니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돕는 비타민D,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치아건강에 좋은 자일리톨, 두뇌의 구성성분인 DHA 등이. 하마짱 밀크온을 함소아몰과 함소아 한의원, 온라인쇼핑몰, 홈플러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번호표를 들고 해당 부스를 찾아가면 규리앤프렌즈 인형, 목욕놀이완구 5종 세트, 함소아 하마비타민 미니키트 등을 받을 수 있다.

돕는 비타민D,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치아건강에 좋은 자일리톨, 두뇌의 구성성분인 DHA를 보강했다. 홍키통키, 면역&밸런스, 키즈DHA 플러스D, 바이오락토 플러스 츄어블, 비타민 젤리, 하마비타민 철분가득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함소아하마비타민 2개월분과 하마비타민키트로 구성된 패키지는 31%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종합비타민 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주니어’사진를 22일 출시했다.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종합 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인 ‘함소아 하마비타민’ 500개와 칼슘, 아연 등이 함유된 성장기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기린아 츄잉정’ 500개를 네팔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하였다.

등 함소아만의노하우로 만든 식물추출물 8종을 함유해 성장기에 불균형해지기 쉬운 아이 영양 관리에 안성 맞춤이다. 이에 새롭게 출시된 ㈜함소아제약의 ‘하마비타민 멀티-V’는 3~5세 아이의 생애주기를 고려해 일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를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보채는 아이들을 위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함소아 하마비타민과 기린아츄잉정 초유, 하마짱 밀크온을 추천한다.

츄어블 ‘하마비타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기린아 츄잉정’ㆍ’기린아 츄잉정 초유’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인 ‘바이오락토 플러스’ 등으로 다양하게 꾸며진다. 돕는 비타민D,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치아건강에 좋은 자일리톨, 두뇌의 구성성분인 DHA 등을. 하마짱 밀크온은 함소아몰과 함소아 한의원, 온라인쇼핑몰, 홈플러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