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해물빠에야레시피

스페인 대표 요리! 빠에야 레시피

해물빠에야레시피

발렌시아에서 빠에야란 이름이 사용되기 시작한 것은 1840년 스페인 신문에 이 요리의 레시피가. 해산물이 풍부한 카탈루냐 지방에서는 Paella de marisco라는 해물 빠에야가 있다. 요리 분야 파워블로그로도 유명한 그는 참치김치찌개, 귤샹그리아, 해물빠에야, 바지락칼국수 등 다양한 레시피를 사진, 영상을 통해 친절하게 소개하고 있다. 레시피로 만든 요리를 GS25 도시락으로 만든 상품이다.

‘집밥 백선생’에서 ‘파에야’ 레시피가 공개됐다. 현란한 레시피와 조리기술이 선뵌다. 흔히 먹는 평범한 카레소스덮밥 외에 고기와 해물을 더한 일품요리, 별미 카레 간식 등 색다른 카레 레시피를 모아봤다.

해물빠에야레시피

스페인의 풍광이 담긴 사진과 해물 빠에야·상그리아·요구르트 샐러드·또띠야 등 스페인 요리 스승에게 배운 레시피가 저자가 직접 그린 삽화로 담겨있다. ‘셰프의 도시락’은 다양한 나라의 요리를 담아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곳 대표가 스페인에서 유학할 때 배운 레시피로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다.

3대째 이어오는 레시피로 요리를 만드는 전라도 토착 식당이었는데, 요즘은 프랜차이즈로 운영 중이다. 주요. 빠에야를 메인 요리로 주문하고 상대의 취향을 파악해 가벼운 타파스를 곁들이면 된다.

해물빠에야레시피 바로 먹을 수 있는 일품요리로 호텔 전문 요리사가 제공한 레시피를 기준으로 만들어 ‘저렴한 버전’의 느낌을 상쇄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캠핑에 어울리는 레시피와 초보 캠핑족을 위한 준비요령을 알아봤다. 최대한 간편하게. 스페인풍 빠에야 냄비밥이 완성된다.

18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3’에는 오징어를 이용한. 빠에야가 끓어오르면 약 불로 줄인 뒤 뚜껑을 덮고 12분간 익혀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