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해물탕레시피

꽃게탕 맛있게 만들기

해물탕레시피

깔끔하게 손질되어 판매되고 있는 간편식에 신선한 야채를 첨가하면 훌륭한 한끼 식사가 가능한 ‘집밥’ 메뉴도 제안한다. 빼고 해물탕면같이 하면 어때요?"라며 백짬뽕 메뉴를 제안한 것이다. 개발메뉴는 포항시 대표 식재료를 활용해 실제 판매 가능한 전복메밀국수, 새우장비빔밥, 새우초무침, 새우볶음밥, 해물갈비찜, 우럭탕수, 우럭깐풍, 해물탕 등이 있다.

가능한 레시피를 제공한다. 해물탕 육수에는 콩을 갈아서 넣으면 오래 끓여서 생기는 염도를 낫출 수 있다고 비밀 레시피를 밝혔다. 개발된 레시피를 선보였다.

해물탕레시피

맛과 건강을 화두로 각종 요리 강좌를 통해 대중에게 요리하는 즐거움과 인생을 강의하고 있는 김하진은 이번 해물탕, 알탕, 동태탕 3종 세트에 그만의 레시피를 그대로 담아냈다. 까우데이라다 해물탕 등을 그들만의 레시피로 국내 첫 선보일 것이다.

22일 방송된 올리브티비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에서 꼬막탕 요리를 소개했다. 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등이 소개된다.

해물탕레시피 오랫동안 제주도 성산일출봉 인근에서 운영해왔기 때문에 이곳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엄선된 식재료, 싱싱한 해산물을 바탕으로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해물탕 양념의 비밀 레시피는 된장으로 깔끔한 양념을 만들어 넣어 육수는 단순한 해물 맛만이 아니라 얼큰함과 시원함으로 숙취에도 좋다고 했다. ‘ 부천 털보해물탕집의 지정옥 대가가 꼬막탕 요리를 선보였다.

28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해물찜 맛집, ‘군산 은모래 해물탕 아구찜’이 소개됐다. 김강우의 제안에 이연복은 "그래도 되지."라고 말하며 새로운 레시피로 백짬뽕을 만들었다. 또 이 집의 다른 별미 해물찜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