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해물팟타이레시피

‘쓸’데없이 ‘고’퀄리티 ‘라면’

해물팟타이레시피

볶음 우동, 어묵 볶음, 팟타이 등 볶음 요리에 숙주믹스를 더해 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수 있도록 ‘숙주 해물오꼬노미야끼’, ‘숙주 어묵 볶음’, ‘숙주 볶음 우동’, ‘수죽 김치부침개’ 등 레시피를 담았다. 대한민국 제일의 맛을 추구하는 쏘이313의 대표 메뉴는 왕새우 해물 팟타이와 소고기 쌀국수를 꼽을 수 있다 전수받은 레시피를 사용하여 만든다. 이곳에서 태국의 대표음식인 뿌팟퐁커리, 똠양꿍, 팟타이, 소고기쌀국수를 경험했다.

‘숙주요리믹스 시금치’는 숙주에 적양배추, 당근, 시금치를 담았으며 볶음우동, 어묵볶음, 팟타이 등에. 있도록 ‘숙주 해물오꼬노미야끼’, ‘숙주 어묵 볶음’, ‘숙주 김치부침개’ 등의 레시피를 담았다. 원와 팟타이도 인기가 좋은 편이다. 않도록 레시피를 조금 바꿔주기도 한다.

해물팟타이레시피

우리 가족은 아이를 위해 영양가 높은 게살볶음밥을, 엄마아빠는 얌꿍을 꼭 맛본다. 볶음, 팟타이 등 볶음 요리에 숙주믹스를 더하면 다양한 색감과 아삭한 식감의 근사한 일품 요리가 완성된다. 프로모션 기간 팟타이·�얌꿍·그린 치킨 커리·얌느어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17가지 태국 대표 메뉴를. 있는 ‘윈터 레시피’ Recip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윤두준은 “이거 완전히 요물이다”라고 감탄했다. 다음으로는 ‘원포인트’ 집밥이 공개됐다.

해물팟타이레시피 술과 함께 하는 메인요리로는 태국 치킨만3000원, 태국 돼지구이만9000원, 태국 해물전만8000원, 당면새우찜만3000원 등이 있다. 내친 김에 소스를 넣고 심심하게 끓인 해물누룽지탕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번 주에는 자기만의 레시피를 갖고 있는 지역의 국수 명가 몇 곳을 소개해 본다.

‘숙주요리믹스 호부추’는 요리숙주에 양배추, 당근과 함께 중국부추로 알려진 호부추를 더했다. 볶음요리와 해물누룽지탕까지 활용할 수 있는 소스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