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해물필라프레시피

백종원 볶음밥 레시피 (집밥 백선생 중국요리편)

해물필라프레시피

이 피자는 인도 최고의 피쉬 커리로 평가 받는 인도 고아 지방의 커리 레시피에서 컨셉을 얻어 개발하게 됐다 면요리 전문점 시젠에서는 커리의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해물커리 필라프’를 맛볼 수 있다. 또 요리 난이도, 테마, 시간 등 레시피 팁도 수록돼 있다. 국수’, ‘해물 코코넛 커리’ 2종과 스팸, 새우 등을 주재료로 활용한 필라프 4종이다.

리코타 치즈는 엘불리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수제 치즈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 파스타 메뉴는 오일. 국내산 쌀을 사용해 다양한 식재료로 요리한 도리아와 필라프, 리조토도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오리스는 팟팻탈레매콤한 타이 해물 볶음, 나시고랭인도네시아 치킨볶음밥, 팟타이꿍새우 팟타이 등. 된 필라프로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소불고기필라프’에 지난해 11월 출시한 ‘9가지 야채와 부추잡채 볶음밥’, ‘7가지 야채와 발효현미 깍두기 볶음밥’까지 총 7종의 볶음밥 라인을 갖추게 됐다.

해물필라프레시피 오징어 모시조개 홍합 새우 주꾸미 등이 들어가 해물의 시원한 맛과 청양고추의 칼칼한 맛이 잘 어우러져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음식이다. 국수’, ‘해물 코코넛 커리’ 2종과 스팸, 새우 등을 주재료로 활용한 필라프 4종이다.

스쿨푸드가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이국적인 풍미를 살린 동남아식 ‘카오산 ㅤㄸㅗㅁ양 국수’, ‘해물 코코넛. 튜나 필라프’ 등 총 4종으로 익숙한 식재료에 스쿨푸드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넣어 해물 풍미를 더했다. 필라프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