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해산물모듬샐러드레시피

최현석셰프의 해산물 라자냐 특강속으로!!

해산물모듬샐러드레시피

비결을 알아내기 위해 전국을 돌며 비밀 레시피를 개발해낸 결과다. 우선 가장 인기가 높은 육류와 해산물 선물에는 자연송이, 인삼, 바닷가재, 소시지 등을 추가해, 받는 분이 더욱 만족스럽도록 풍성한 세트 상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단 금요일 저녁 해산물 뷔페는 어른 7만6500원어린이4만5900원이다. 6종류의 해산물을 무제한으로 만끽할 수 있는 ‘쉘 위 피스트’를 진행한다. 기본 레시피가 함께 제공되어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다.

해산물모듬샐러드레시피

양고기, 모듬 커리요리 : 야채, 치킨, 새우, 생선, 양고기, 돼지고기, 해산물 밥과 인도빵 : 밥, 바리야니. 세트메뉴, 샐러드, 오므라이스, 커리, 스파게티,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할머니의 레시피로 만든 스페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공간이다. 레시피가 궁금했으나 그것을 묻는 건 창작자에 대한 예의가 아니었다.

스페셜 레시피는 이곳을 찾는 미식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레시피로 2-3가지를 지도한다. 창의적인 레시피를 응용해 만든 요리다.

해산물모듬샐러드레시피 우선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해산물과 채소들을 직접 그릴에 구운 해산물 모듬 플레터를 비롯, 유러피안 스타일의 각종 프리미엄 치즈, 햄, 제철 채소와 과일 등이 어우러진 웰빙 샐러드 류가 마련된다. 보양 레시피, 미슐랭 2스타 셰프인 조나단 구슈가 차려내는 드라마틱한 캐나다산 랍스터 정찬이라면 그. 나이트 바자가 열리는 날에는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과 싱싱한 식재료가 레스토랑 오픈 키친에 전시된다. 해산물과 들깨의 어울림은 ‘맛의 재발견’이다.

버들골이야기의 음식에는 제대로 된 탕 맛, 양념이 들어있다. 해산물의 특성상 재료의 신선함이 맛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피스트의 풍성한 해산물 종류와 애피타이저, 샐러드, 라이브 코너 외에도 호텔 패스트리 셰프가 만든. 사용하는 레시피로 직접 요리하기 때문에 태국 정통 음식 그대로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그리고 일정 기간마다 테마를 정해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로 자극적이지 않은 특선샐러드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데 인기가 높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