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행복한부부 /인생리부트 /두번째청춘

행복한부부 /인생리부트 /두번째청춘

4년간 겪은 불안장애와 공황장애

김미경이 지친 청춘들을 위로하는 법 코로나19로 완전히 바뀐 세상, 김미경 강사의 생존 철칙! 끝나지 않는 청춘을 위하여! 몸신 가족들을 눈물나게 한 도전 상자의 정체는?! 김미경에게 듣는다!

‘두 번째 청춘’으로 인생을 리부트하는 법 행복한 부부의 모습은 환상이다? 이제는 부부가 ‘서로 다른 꿈’을 들어줄 시간 "당신은 어릴 적 꿈이 뭐였어?" 부부가 서로의 못다 이룬 꿈을 응원해 주는 삶 "겁 낼 것 없어요!" 변화하는 현재에 대한 40-50세대의 적응 방법! "2020년엔 ‘격차’가 벌어질 거에요" 코로나19로 한발 더 빠르게 다가온 디지털 시대 레이디 제인을 깨운 한 마디! 인생은 ‘결정이 아닌 수정’이다! 노후라고 부르지 마라! 내가 성장하는 시간, ‘두 번째 청춘’을 맞이하는 자세 우리는 너무 어릴 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모든 것을 선택해 버린다!? ‘코로나 블루’로 모두가 우울한 요즘, 서로에게 어떻게 위로해야 할까?

때때로 불안은 기대되는 삶의 일부이다. 직장에서, 시험을 보기 전, 또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문제에 직면했을 때 여러분은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안 장애는 일시적인 걱정이나 두려움 그 이상을 수반합니다. 불안장애가 있는 사람에게는 불안감이 사라지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그 증상은 직무 수행, 학교 근무, 그리고 관계와 같은 일상 활동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화된 불안장애, 공황장애, 그리고 다양한 공포증 관련 장애 등 여러 종류의 불안장애가 있습니다.

 

공황장애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공황장애는 때때로 가족 내에서 발생하지만, 아무도 왜 어떤 가족 구성원들이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알지 못합니다. 연구원들은 생물학적 과정뿐만 아니라 뇌의 여러 부분이 공포와 불안의 주요 역할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떤 연구원들은 공황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무해한 신체 감정을 위협으로 오해한다고 생각합니다. 공황장애를 가진 사람들에게 뇌와 신체가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됨으로써, 과학자들은 더 나은 치료법을 만들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스트레스와 환경적 요인이 역할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300회

레이디 제인을 깨운 한 마디! 인생은 ‘결정이 아닌 수정’이다!

우리는 너무 어릴 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모든 것을 선택해 버린다!?

[예고] 김미경에게 듣는다! ‘두 번째 청춘’으로 인생을 리부트하는 법

"겁 낼 것 없어요!" 변화하는 현재에 대한 40-50세대의 적응 방법!

"당신은 어릴 적 꿈이 뭐였어?" 부부가 서로의 못다 이룬 꿈을 응원해 주는 삶

"2020년엔 ‘격차’가 벌어질 거에요" 코로나19로 한발 더 빠르게 다가온 디지털 시대

코로나19로 완전히 바뀐 세상, 김미경 강사의 생존 철칙!

4년간 겪은 불안장애와 공황장애… 김미경이 지친 청춘들을 위로하는 법

‘코로나 블루’로 모두가 우울한 요즘, 서로에게 어떻게 위로해야 할까?

노후라고 부르지 마라! 내가 성장하는 시간, ‘두 번째 청춘’을 맞이하는 자세

행복한 부부의 모습은 환상이다? 이제는 부부가 ‘서로 다른 꿈’을 들어줄 시간

끝나지 않는 청춘을 위하여! 몸신 가족들을 눈물나게 한 도전 상자의 정체는?!

 

#나는몸신이다 #300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