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허벅지통증

카이로프랙틱 듣기만해도 시원한 뼛소리 우드득

허벅지통증

LG는 12일 고척돔에서 ‘2018시즌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넥센과 14차전을 치른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끈 한국 축구대표팀은 6일 오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마무리 훈련을 진행했다.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인하여 무릎 통증은 흔하게 나타나며, 허벅지 근육을 위축시키며 무릎 관절운동의 장애를 일으키며 내외반 무릎을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주루 중 왼쪽 허벅지 앞쪽에 통증을 느꼈고, 주력이 감소한 최정은 홈에서 아웃됐다. 최정, SK 와이번스이 허벅지 통증으로 교체됐다. 채은성이 허벅지 통증으로 선발에서 빠졌다.

허벅지통증

DB 41경기 연속 경기 출루 행진을 이어가던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허벅지 통증으로 선발에서 제외됐다. SK 와이번스의 간판 타자 최정이 주루 도중 왼쪽 허벅지에 통증을 느껴 교체됐다. 이후 송광민이 허벅지 통증을 얘기했고, 이틀 뒤 실제로 허벅지 근육 손상으로 엔트리에서 빠졌는데 이 과정에서도 오해와 갈등이 생겼다.

 추신수, 텍사스 레인저스가 본인의 허벅지 통증이 많이 호전됐다고 밝혔다. 피로 누적이다. 양현종도 3이닝 7피안타피홈런 4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고 내려왔다.

허벅지통증 추가 득점을 올리지 못했으나 2점의 지원은 양현종의 어깨를 가볍게 해주기에 충분했다. 근육사이 지나가는 신경이 눌려 통증이 유발된다. LG는 2일 가르시아를 엔트리에서 제외하며 김재율을 올렸다.

빈 자리를 메울 공격수는 충분하다. KIA 타이거즈 제공 KIA 타이거즈 외야수 이명기가 삼성 라이온즈전에 선발로 나섰지만, 2회말 수비에서 유재신과 교체됐다. 설령 최대 일주일씩 통증이 지속되더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이 가벼워지므로 지레 겁먹을 필요는 없다.

  송승준은 지난 3일 대전 한화전에 선발등판, 5이닝 3피안타 3볼넷 2탈삼진 2실점. 조원우 감독은 "3회부터 허벅지 상태가 좋지 않았는데 5회까지 잘 막았다. 전날 8-13으로 역전패를 당한 LG승 57패는 5위도 위태로운 처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