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허벌라이프츄어블비타민

시크릿 바이너리 보상플랜 (SA 신한식/010-5498-1236)

허벌라이프츄어블비타민

위한 ‘츄어블 에스터 C, 비타민D 세트’ 등 솔가의 베스트 선물 세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또 올해 항산화 기능을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추가해 총 11가지 건강기능식품을 수원 선수단에 후원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항산화 기능을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추가한 총 11가지 건강 기능 식품을 수원에 후원한다.

국내 기업인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해 1742억원의 매출을 올려 매출액 순위 3위였다. 또,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인 ‘Formual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와 ‘츄어블 비타민’을 포함한 8가지의 제품을 지원해 단원 모집과 홍보 활동을 후원하기도 했다.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포함한 8가지의 제품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츄어블비타민

비타민도 좋은 수단이다. 특히 이. 한국허벌라이프도 베스트셀러 건강식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건강식품 선물을 마련했다.

허벌라이프 데일리 에센셜즈에는 항산화 비타민을 포함해 건강에 필요한 13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항산화 기능을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추가하여 총 11가진 건강기능식품을 수원블루윙즈 선수단에 후원합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항산화 기능을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추가하여 총 11가지의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한다.

허벌라이프츄어블비타민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항산화 기능을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추가하여 총 11가지의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한다. 또한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항산화 기능을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추가하여 총 11가진 건강기능식품을 수원블루윙즈 선수단에 후원한다. C 비타민, 뉴트리키즈 오메가 젤리, 뉴트리키즈 츄어블칼슘 등 뉴트리키즈 제품 5가지로 구성됐다.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포함한 8가지의 제품을 지원해 단원 모집 및 홍보 활동도 후원한 바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항산화 기능을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추가해 총 11가지의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한다.

부부의 날을. 한국허벌라이프는 5월31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을 특별 판매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봄철 흔히 경험하는 춘곤증을 극복하기 위해 비타민과 무기질을 보충할 수 있는 ‘츄어블 비타민’과 ‘무기질 컴플렉스’ 등을 선보이고 봄철 마케팅에 나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