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혈관나이 /혈관질환 / 생활습관개선

혈관나이 /혈관질환 /생활습관개선

혈관 나이 50대!! 현미표 건강 밥상^^ 혈관이 터지고 막혀야 아는 ▸혈관 질환◂ 생활 습관 개선으로 혈관 속 찌꺼기 청소✔ 내 혈관 속 시한폭탄_명심보감 2회 예고 14kg 감량한 ❛운동 마니아❜의 비밀

혈관 질환이란 무엇입니까?
당신의 혈관 시스템은 당신의 신체의 혈관 네트워크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심장에서 조직과 장기로 산소가 풍부한 혈액을 운반하는 동맥입니다.
혈관과 노폐물을 심장으로 운반하는 정맥입니다.
모세혈관은 여러분의 작은 동맥과 작은 정맥을 연결하는 작은 혈관입니다. 모세혈관의 벽은 얇고 물이 새서 조직과 혈액 사이에 물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혈관 질환은 당신의 혈관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조건입니다. 그것들은 흔하고 심각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유형도 있습니다.

동맥류 – 동맥 벽에 팽창 또는 “풍선”
아테롬성 경화증 – 동맥 내에 플라그가 쌓이는 질병입니다. 플라크는 지방, 콜레스테롤, 칼슘, 그리고 혈액에서 발견되는 다른 물질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혈전은 심맥 혈전증, 폐색전증 등을 포함합니다.
관상동맥질환과 경동맥질환, 동맥이 좁아지거나 막히는 질환입니다. 원인은 대개 명판의 축적이에요.
레이노우드병 – 추울 때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혈관이 좁아지는 질환입니다.
뇌졸중 – 뇌로 피가 흐르지 않을 때 발생하는 심각한 상태입니다.
하지정맥류 – 피부 바로 아래에서 볼 수 있는 부어오르고 비틀린 정맥류입니다.
혈관염 – 혈관에 염증이 있습니다

 

명심보감 2회

혈관이 터지고 막혀야 아는 ▸혈관 질환◂

생활 습관 개선으로 혈관 속 찌꺼기 청소✔

내 혈관 속 시한폭탄_명심보감 2회 예고

혈관 나이 50대!! 현미표 건강 밥상^^

14kg 감량한 ❛운동 마니아❜의 비밀

 

#건강한인생을위한-명심보감 #2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혈관나이 #혈관질환 # 생활습관개선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