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빵레시피

NO OVEN설명) 원펀맨 피자호빵 만드는법 HOW TO MAKE A One-Punch Man Pizza hoppang

호빵레시피

주부평가단은 호빵 맛의 업그레이드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생각하는 레시피 개발도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호호 불어먹는 호빵과 뜨끈한 어묵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 성큼 다가왔다. 오리온은 마켓오 디저트에 대한 ‘홈디저트족’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겨울철 대표 간식인 호빵을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냈다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편의점 업계에서는 다양한 맛의 호빵을 선보이며 경쟁에 나서고 있다. 백종원 찐빵은 매콤불고기, 고추잡채, 고기부추, 볶음김치 4가지 맛으로 이뤄졌으며 차별화된 맛을 내기 위해 백종원 요리연구가가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했다고 알려졌다. 마켓오 디저트에 대한 ‘홈디저트족’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겨울철 대표 간식인 호빵을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낸 것이다.

호빵레시피

GS25 치즈불닭호빵 이미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씨유도 지난해에 이어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특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원’를 먼저 출시한다. 편의점업계는 호빵이 겨울철 편의점 대표 간식으로 자리잡은 호빵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CU는 매콤불고기·고추잡채·고기부추·볶음김치 등 4가지 맛의 ‘백종원 찐빵’ 시리즈를 출시했다.

내세운 호빵 상품을 선보였다. 마켓오 디저트에 대한 ‘홈디저트족’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겨울철 대표 간식인 호빵을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낸 것이라고 덧붙였다.

호빵레시피 CU는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특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를 가장 먼저 출시한다. GS리테일의 GS25도 지난달 29일부터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단팥호빵인 ‘미니언즈호빵’을 출시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요리형 이색 호빵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있는 호빵이다. 미량이지만 ‘트랜스지방’이 5~6g씩 함유돼 있는 점도 비판을 받았다.

지난해에 큰 인기를 모은 ‘요리형 호빵’이 선봉장으로 나선다.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했으며, 찜기 없이 30~40초 렌지업만으로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