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주뉴질랜드건강식품

푸른홍합효능 뉴질랜드건강식품 직구 쇼핑몰 웰빙엔젤 초록입홍합

호주뉴질랜드건강식품

아이사제닉스 제품들은 아이사제닉스 전문 사업자 어쏘시에트들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건강식품, 즉석식품, 신선식품을 선호하는 시장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기업 ㈜엔조제놀코리아대표 황주연는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뉴로제놀. 한국과 뉴질랜드, 미국, 호주 등에서 특허등록을 하며 기술력을 입증한 상태다.

설립된 호주제약회사 IJ Contract Pharmaceuticals의 브랜드로 각종 건강식품과 영양제를 생산하고 있다. 한편, 네이쳐스그린웨이’s greenway는 1993년에 설립된 호주제약회사 IJ Contract Pharmaceuticals의 브랜드로 각종 건강식품과 영양제를 생산하고 있다. 뉴질랜드의 학자들이 고구마가 유아의. 프리바이오틱 식품의 유형은 건강한 박테리아가 장에서 번식하도록 하는 데 중요하다고 말했다.

호주뉴질랜드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을 포함하고 있다. in뉴질랜드 ▲퓨어리 네이쳐 ▲플로래 등 11개 브랜드다.

이밖에 ‘뉴질랜드 골드키위세트입’ ‘베트남 용과세트~10입’ 등 국내산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건강기능식품 1·3·4·5·10세트 구매 시 한 세트 추가증정 혜택도 확대 마련했다.

호주뉴질랜드건강식품 호주는 건강식품, 즉석식품, 신선식품을 선호하는 시장이다. 아이사제닉스 제품들은 아이사제닉스 전문 사업자 어쏘시에트들을 통해 확인구매 가능하다.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호주 뉴질랜드 식품기준청으로부터 신선 과일류로는 최초로 ‘장 건강 과일’로 공식 인증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30년 전통의 ‘굿헬스’는 뉴질랜드 식약청의 엄격한 관리 및 감독을 통해 유럽, 호주,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등 2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뉴질랜드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